오오 비지 처음 써본다

in #kr6 years ago

안녕 형들 시안이야
간만에 복귀해서 요새 다시 활동 시작했어
그전에도 비지에서 글쓰면 보팅찍어주는건
알았는데 귀찮아서 한번도 안썼다.

오 근데 스팀잇 사이트에서 글쓰는거보다
더 직관적이고 편한거 같은데??

요새 내 관심사는 고정소득 창출과
스팀몬스터야

스팀몬스터에 한 2천스팀 지른거같은데
골드 레전드는 한장도 안나온다
빌어먹을 세상...

글을 써서도 스팀을 모으고
게임을 해서도 스팀을 모을 수 있다니!!!

이거 진짜 신나는 일이 아닐 수 없다

아..

ㅎㅎ..

뭐지

반말로 간만에 쓰려니까 할말이 없다.

스팀잇 스팀몬스터 애픽스 스팀헌트 흥해라!!!!!!

                                         -스팀 3200원에 물린 흑우흑흑
Sort:  

100팩 더 까면 나올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딱 그 정도 썼거든.(2000스팀.)
나도 마지막에 나온거라....
딱 포기하고 한번 더 해보자 할때 나온거....

ㅋㅋㅋㅋㅋ

선동안한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일뒤면 파워다운한 스팀이........

2천스팀이라니..! 난 요즘 이오스나이츠로 불로소득하는 중인데 스몬도 재밌나보구나

아직 시작안했어! 미리질러놓는거지 ㅎㅅㅎㅅㅎㅎ

게임에 이천스팀을 쓴건가요 ㄷㄷ

비지 입성 축하해 ㅎ
헉 몬스터 그렇게 지름신 강림시키는거야?

2천 스팀 지름이라니 ㅎㄷㄷ ㅋㅋㅋㅋ 스몬의 왕이 되길 응원한다 ~~ ㅋㅋㅋ

2천 스팀 대단하넹... 그정도면 도박아냐? ㅋㅋㅋ

팩폭 자제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파워 총량= 스팀파워+카드

2천 스팀이면 200백만원어치!!? ㄷㄷ

헉 그렇게 많았던가...(도박의 무서움)

2천 스팀으로 만랩해서 다 회수해!! 근데 게임이 복잡해서 공부를 좀 해야겠더라!!

Hi @cyan201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9 which ranks you at #68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2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크헉;;; 2천 스팀을???
저도 비지 써볼까? 귀찮아서 안쓰고 했는데.. ㅠ

가즈아라 다시 반말로 고치고 작성;;;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함정카드 발동
비지 좋은거같아.
특이한게 나를 팔로워해주는 사람의 파워의총합이
높을수록 보팅도 쎄진다네
활동열심히 하라는건가

무조건 비지 써....
왜 안쓸까?
ㅋㅋㅋㅋㅋ
(20시간에 1번 오니 무조건 써!!)

럭키형아(?), 가즈아는 모두 형?
시안님이
나를 팔로워해줘야,
내가 보팅이 높데.

아니, 그냥 그렇다고 (-.-) 빤히....

ㅎㅎㅎ

ㅋ해주겠지
난 팔로워 맞지?
요즘 자꾸 풀려서 말야

나도 팔로우가 자꾸 풀려서
궁금해서 어떤 분께 물어보니
그래도 피드엔 뜬다고 하더라고~

이상하네.. 그때 마다 다시 팔로우를 해야 하나 ㅠ

파...팔로우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슴도치 무섭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