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8] 환영댓글에 보팅! -3월 22일 [@gomsee님]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뉴비분은 @gomsee 입니다. 아이디가 곰씨인데, 어떤 뜻일까요?

곰씨는 귀염귀염한 반려견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항상 힘을 주는 곰씨처럼 스팀잇에서도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고 하십니다.

힘든일과 어려운일 속상한 일들을 곰씨처럼 경청하고 싶어하시는

@gomsee님을 한번 응원하러 가볼까요~?


 

[신입인사] 스팀잇 뉴비 Gomsee 곰씨 인사 드립니다.


기한: 2018년 3월 23일까지




처음 참여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어봐주세요 !

아래는 @greenjuice 님의 글양식을 참고했습니다.



  • 포스팅에 링크된 뉴비의 글을 찾아가 따뜻한 댓글을 남깁니다.
  • 이왕 방문한 김에 보팅도 선물하시면 더 좋습니다.
  • 남긴 댓글에 시'안'이 찾아가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보팅해드립니다.



순수하게 뉴비를 응원하기 위한 댓글들이 이 캠페인으로 인해 

왜곡된 시선으로  비추어질수있다는 판단이 든다면 주저말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뉴비지원은 @xiian 님도 함께하고 계십니다. #kr-newbiejiwon 태그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ort:  

처음 가입인사를 했는데 많은 환영 인사 덕분에 스팀잇이 즐거워지네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로 환영해주신 분들 다 너무 감사합니다!

곰씨는 제가 엄청 사랑하는 강아지의 이름인데요. 원래는 '곰실곰실' 하니 귀엽다~ 하고 붙여줬던 이름인건데 빨리 부르다보니까 이름이 '곰씨'가 되었네요!

뜨거운 환영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오오오 곰실곰실이라서 곰씨가됐군요 ㅎㅅㅎ
저도 10대는 말티즈와 함께 자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 )
앞으로 자주뵈요!!

네, 저도 GOMSEE 님을 찾아가서 따뜻한 댓글을 남겨드려야 겠네요.

매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저도 도움을 엄청 받았기에 댓글달러 갑니다!! 언제가 감사한 이벤트네요 ㅎㅎ

따뜻한 인사 남기러 저도 고고

저도 뉴비할래요!!! ㅎㅎ

오 저도 뉴비인데 ! 인사드릴께요 : ) 그리고 저도 집사에용(속닥속닥 _잘부탁드려용 !

항상 좋은 응원 캠페인 같은뉴비로서 감사합니다 ! ^^

저도 달려가 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신규 유저분들을 외면하지 않도록 신경써 주시니 감사하네요.ㅎㅎ
저도 달려가겠습니다

넵! 요새 사실 활동이 조금 더뎌지긴했는데
그래도 끈안놓고 계속 해보려고 합니다 : )

환영인사 해드리고 오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