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규모가 커진것이 느껴집니다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벌써 스팀잇을 시작한지

3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 )  

휴식하고 복귀하기가 무섭게 팔로워가 200명이

다되가서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25일 마감)

[이벤트] 200명을 기념하며


12월부터 코인판에 진입하는 분들이 폭등한 것은 

길거리를 지나다니면서 심심찮게 들리는 이야기들에서 

짐작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진행하는 와중에 문득 메인화면을 봤더니

어느새 팔로워가 27명이나 늘었는 걸 보고 

스팀잇또한 규모가 상당히 커졌구나하는 걸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3달간 200명의 팔로워에서 불과 4일만에 27명이 추가로 저를 등록했다는게

기쁘기도 하면서 한편 조금 조심스러워지기도 합니다 : )


아직은 스팀잇은 기회의 땅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의 가격도 스팀잇을 즐기는 사람들도 꾸준히 늘어날거라 믿습니다 

더 가치있어질 스팀파워를  충전하기위해서

가지고있던 코인을 처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함께 해주세요 제발~~~~

Sort:  

요즘 신규 글도 너무 빨리 올라와서 다 못보고 지나치는 글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팔로워분들 글 위주로만 보게 되는데. 확실히 성장속도가 빠르다는게
느껴지네요. 근데 이건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게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맞습니다 한국에서도 아직은 초기단계인 것 같아요
잊혀지기 전에 눈도장 열심히 찍고다녀야겠군요

이제 스팀잇을 어느정도 알것 같아요 :)
알고나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작업한 그림들을 정리하고 포스팅 하는 보람이 배가되네요! 따뜻한 밤 되세요 ^^

앗.. 그림을 그리시는군요
팔로우하지 않을수 없죠 : )
댓글 감사합니다.

아.. 시안님.. 이런..
몰라뵙고 ㅠ
풀보팅이 뭔지도 몰라서 ㅋㅋ 헛소리 한 저를 용서해주세요 ㅋㅋㅋ

자주 오겠습니다!!!! ^^ 굿밤입니다!!

ㅎㅎ 아닙니다
저도 처음에 보팅/스팀/스팀달러 개념이
이해가 도저히 안되서
수십개 글을 뒤져봤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지금도 스팀과 스팀달러 비율을
정확하겐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커질겁니다 ㅎㅎ 제가 함께 해드리죠.

헛 아이작님 감사합니다 : )

저도 요즘 전보다 팔로우가 빨리 는다고 생각했는데... 신기합니다 .. 코인에 대한 관심이 스팀잇에도 반영된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처음에 왔을때만 해도 별로 없었는데 이렇게 느는걸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좋기도하고 그러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시안님 처음 뵙네요!
kr 최신글을 항상 해보면 새로 뵙는분들이 너무너무 많은 것 같아요.
그분들중 친해지는 분들도 있고 아닌분들도 있죠.
오늘 팔로워 +1 되셨네용 ㅎㅎㅎ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 )
요새 한동안 뜸하게 활동해서
못보셨나봐요. 최신글에서 자주 뜨게
노력하겠습니다 ㅎㅅ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요즘들어 kr태그에도 부쩍 모르는 분들이 많아져서 뒤쳐지지 않게 저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스팀잇이 폭팔적으로 성장해나가는 시점인듯 하네요!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다니 좋은 곳 같습니다.

ㅎㅎㅎ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6.46
ETH 3417.8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