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늘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in #kr6 years ago (edited)


유상임대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어서..

스팀이 3000원 아래로 내려오면 구매하려고

벼르고 있는 와중이었습니다.


(그와중에 오미세고, 카이버 물려서 -700만원된건 안비밀 ㅠㅠㅠㅠ)



ㅎㅎ.... 오늘자 스팀가격이 4630원이군요. 네...

그렇습니다...ㅎㅎㅎ.. .2500원 기다릴때

그냥 2800원에 샀으면... 60프로 이상 수익인데..

ㅎㅎ...


네... 인간이 그렇습니다.

ㅎㅎㅎㅎㅎ 1-2천원대를 보던 눈이 3-4천원대를

보니 성큼 구매를 못하겠습니다 ㅠㅠ


일전에 엄청나게 큰 돈을 투자했던 씨넷이 잘되면

원금을 회수해서, 비싸더라도 스팀을 충전하는 것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간만에 접속을 했는데, 그간 뒤숭숭한 일들이 조금 있었나봅니다.

타인의 잘잘못을 떠나서 눈살을 찌푸리는 언행과 저격은

조금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차 왼쪽 아래 휀다?를 2번이나 같은곳을 찍었습니다.

이건 행운아닌가요!!!! 다행히 똑같은 곳을 찍었어요!!


ㅠㅠㅠㅠㅠ 


아.. 간만에 글을 쓰려니 넘나 어색한 것 같아요.

오늘은 거의 40분을 넘게 운전해서 벡스코 펫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이거 진짜..아무나 안보여드리는건데..


진짜... 심장 무리오실까봐 공개안하려했는데..

우리 후추 사진 공개하면서 마무리합니다









Sort:  

마지막 사진에 너무 심쿵했네요.ㅎㅎ 너무 예뻐요.ㅋㅋㅋ

요즘 스팀이 좀 올랐죠.^_____________^
파워업은 못하시더라도 전 올라서 좋네요.ㅎㅎ

ㅎㅎ 오랜만에 왔습니다 : )
언젠가 또 살짝 조정이 온다면
그때 더 파워업해야겠어요
하루밖에 안지났는데 벌써 다사라졌네요

아...남 얘기가 아니네요 ㅠ
이오스 4천원대 보고 6천원 비싸다고 못들어갔는데 지금....ㅠㅠ

저 지금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20600원에...
오미세 손절하고 손해본거 매꿔봐야겠습니다 ㅠㅠㅠㅠ

안전운전이 우선입니다!!!! 3000원 아래 ㅎㅎ 저는 2000원초반을 생각해봤었는데 ..흠..

글 읽다 마지막 양이 사진에 ㅋㅋㅋ
오늘도 웃음 건졌네요. ㅎㅎㅎㅎㅎ

ㅋㅋㅋ

기대하면서 내려 갔는데
예쁘게 볼터치한 후추양 큼찍한 눈망울눈망울에 ..

저도 이번달 에너지마인 상장하면 스팀을 쟁길려고 해요 ...더 오르기전에 ㅠ

우리 후추예쁨을 세상에 알리쟈!!!
지금은 뻗어서 주무십니다 : )
다른걸로 벌어서 ㅠㅠ비싸더라도 줍는것도
괜찮은 방법이죠

흠...뭐...다들 그렇습니다..ㅠ

이상 라코 이오스 부자님의 댓글입니다.

라코 많이 팔았어요...이오스 사느라..데헷! ㅋㅋㅋ

내려오기를 기다리면 올라가버리고, 올라가기를 기다리면 내려가고, ㅎㅎㅎㅎ

ㅋㅋ후추짤 있을 땐 kr-pet 태그 붙이셔두 됩니당

수정갑니다 : )

내가 왜 일주일전에 이오스를 안샀을까...
하....

저는 이 생각 뿐이예요 ㅋㅋㅋ

아무쪼록 후추 사진 보고 위로를 ㅜ ㅋㅋ

ㅠㅠㅠ이제서야 늦게탔습니다
3만원 가즈아아아

오랜만에보네요ㅎ
자주자주오세용ㅋ

넵 : ) 더 자주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53.21
ETH 2411.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