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냥이 삼고초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ㅇ_ㅠ 심플하게 적겠습니다

오늘 오후 1시경에 방문했을 때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안보이나 싶었거든요

보통 밥준날을 제외하고는 한번도 안보인적이 없었는데..

밥을 먹다보니 갑자기 경북에서 5.5 규모의 지진이.. 2시30분경

부산도 미세한 진동이 느껴졌다고 합니다.

식사하고나서 다시 방문해도 다른 고양이는 한마리 와서

밥달라고 하는데, 후추는 안보이네요 ㅠㅠ

일단 두번 갔고 한시간뒤에 다시 찾으러가려고 합니다.

후추야 지진나서 놀랬니 ㅠㅠㅠ

Sort:  

이번 지진은 전국적으로 다 느끼셨나보네요

네 경기도권에도 진동이 왔나보네요 ㄷㄷㄷ

후추야 어디갔니 ㅠㅠ
시안님 따뜻한 마음 느껴지네요😀
저도 지진 느꼈어요. 학교에서 아이들 다 대피했었다는. ㅎㄷㄷ

ㄷㄷㄷ 건물 외벽에 금가거나 벽돌이 떨어지기도했다더라구요
집에있었으면 따신데서 안심시켜줬을텐데 ㅇㅅㅇ
꼭 데려와야겠어요 보인다면 ㅠㅠ

길냥이 아가들 안 보이면 너무 걱정돼요ㅠㅠ 후추는 지진이 무서워서 어디 숨어있나봅니다.

찾았습니다 ! 찼았어! 병원갔다가 지금 2층 베란다에서
자고 있어요

Congratulations @cyan201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놀래서 어디 피해있을거에요 ㅠ,ㅠ
꼭 시안님 품으로 돌아가기를!!!

베란다에서 주무고 계십니다 ㅎㅅㅎ

악!!!
빠...빨리 고양이를 보여주소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쓰려했으나..!! 후후후후 이번 포스팅은 사진테러가 되겠군요
올렸어요 올렸어! 우리 후추 예쁜거 보고가세여 @girina79

일단 진정하고 이 포스팅부터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위로 가서 사진 보기 5초전...두근두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43.17
ETH 2341.9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