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찰일기4] 후추에게서 회충이 나왔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간만에 냥찰일기로 찾아왔지만 ㅠㅠㅠ

무시무시한 소식이 있습니다.

레볼류션이라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모기로 인해 감염되는

심장사상충을 예방하기 위한 약이 있습니다.


일전에 적었던... 6개월치가 거의10만원이라는 고가의 약 ㅇㅅㅇ;

이녀석은 병원에 가서 처방하면 훨씬 더 비싼데요

그루밍을 할 수 없는 고양이의 피부에 뿌려주기만 하면 약효가

나타나서 집사들은 집에서 보통 목뒤에 발라주는 편입니다.


저녁을 드시고 난 후 후추님의 목뒤에 심장사상충약을 발랐더랬죠

약의 부작용으로 구토나 얼굴이 부어오르는지 지켜본 결과

그냥 털이 젖어서 조금 짜증을 내더니 잠만 잘자더라구요 ㅇㅅㅇ;


그리고 다음날 아침!! 두둥!!!! 늘상 변을 보는 시기에

화장실을 치우려고보니...!!!! 7센치 길이의 회충이 ㅠㅠㅠ

살아서 움직..;;;; 이걸 배설했다니..;;


 


허허허허허 ㅠㅠㅠ 폭풍 검색을 해보니 사상충 약을 투여하고 난 뒤

회충이 나온다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회충이 나온다는건 

뱃속에 훨씬 더 많은 양이 있다는거라고 합니다.

으아아악;;;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정황을 설명하니

"아 네 구충제 먹이면되여~"

대수롭지 않은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고양이한테 뭔가 이상이 생기면 전화하는데 ㅋㅋㅋㅋㅋ

간호사분은 아마 나 겁나 호들갑 떠는 사람으로 알듯..


동물병원에 찹찹 가서 구충제를 받아옴. 왠만한 해충은

구충제와 레볼류션을 먹이면 큰 탈이 없다고함.

다만 고양이 회충은 사람에게도 옮는다고 하여 

몇년만에 나도 구충제를 섭취 ㅠㅠ 

고양님이 드실 때 나도 앞으로 구충제를 꼬박꼬박 먹어야할듯..


그리고 대망의 약먹이기!

입을 벌리고 약을 던져놓고 입을 막았더니

앞발을 겁나 휘두르더니 약을 뱉어냄..2번다 실패..

결국 사료위에 얹어주니 약도 같이 씹어서 맛있게드심 -_-;;;;


후추몸에 그런 거대한 회충이 있다니 조금 충격받았지만서도

꾸준히 구충제와 사상충약을 먹여주면 완치된다니 안심했습니다 

허허허허허허허 후추님은 회충이 나온것 빼고는

건강하게 잘지내고 계십니다 : )



새벽에 먹이를 찾아헤매는 야생의 후추. 왜 냉장고위에서 ㅠㅠ

Sort:  

으어 포스팅보면서
설마 기생충사진은 없겠지하면서
휙 넘겼다능 (소름소름)

흠.... 7cm길이의 회충 사진을 보고 싶은건 저 밖에 없나요....? 내심 밑에 사진 올려져있을까봐 기대하고 봤다는..... 구충제 먹어서 다행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징그러워서 안올렸어요
사진은 있습니다.. 방금 변에도 4센치 회충이 있네요
다나와버려라 ㅠㅠ

felicidades realmente disfruto tu publicacion

7cm ... 후추와 함께 건강 챙기세요 ^^

...7센치나 되는 회충...
허... ㅎㅎㅎ 사진이 없어서 사진은 보지 못하고 갑니다!ㅎ

안보시는게...
사마귀 속에 나오는 그런거처럼생겼어요

헉 7cm... 약 잘 챙겨 드셔야겠군요.

세심한 집사 덕에 건강한 것 같아 다행입니다ㅋㅋㅋㅋ

다른 별 탈이 없어서 다행이네요ㅋㅋ 저도 회충을본적이 없어서 사진을 기대했는데..!ㅎㅎ

으악~ 7센치면.... 안볼란다~ ㅎㅎ 구충제도 주기적으로 먹여야 하나봅니다!

허걱.... 회충이라.... 일단 배에 있는거 다 박멸해야할듯 하네요..... 사람에게도 옮을 수 있다니 조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399.87
ETH 2939.2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