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만난 묘연 - 너 길냥이 맞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지진이 일어나서인지 2번이나 방문했지만 후추를 만나볼 수 없었어요

삼고초려라고 했던가요. 세번째 방문했을 때 여느때처럼 녀석이 

냥냥거리면서 달려오네요. 

그동안 누가 데려간건 아닌지 아픈진 아닌지 넘나 걱정했어요 ㅠㅠ


 초보집사의 순진함으로 이동장을 열어서 들어올래? 라는 표정을

짓는 순간 격하게 거부반응을 보이며 뒷걸음질..


일단 캔을 먹이고 친구가 냥이를 안아주니까 가만히 있네요 예쁜녀석 ㅎㅅㅎ

그리고 대망의 이동장으로 넣는 순간 냐아아앙냥냥 거리면서

친구옷을 꽉잡고 버티는 바람에 뚜껑을 못닿는 틈을 타서 

냉큼 튀어서 도망가버렸어요 


진짜 그때 순간 아 이제 끝났구나. 원망하듯 바라보는 눈을 보니..

적어도 일주일 이상은 가까이 안오겠구나 ㅠㅠㅠ 

너무 살살 다뤘던거 같아요.


몇걸음 떨어진곳에 식빵자세를 하고 째려보는 녀석을 다시 살살 달래서

안으니 가만있네요..ㅇㅅㅇ 그리고 다시 2차시도로 조금 강하게

머리를 밀어넣고 이동장을 잠그니 몸을 흔들고 난리가 났어요 ㅠㅠ

병원에 댈꼬가면서도 계속 몸부림쳐서 죄책감이..


생각많이해보고 입양을 결정했지만 녀석의 눈에는 갑자기 밥을 미끼로

자신을 납치해가는걸로 보였나봐요.


우여곡절끝에 병원에 데려갔는데 이녀석 다시 온순하게 돌변

의사선생님이 꼬리, 다리를 집어들어도 가만있고 

간호사분이 안아서 발톱을깍아도 얌전.


나이는 대략 3살로 추정되고 어금니한쪽이 아예 부숴져서

추후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는 상태라고 하네요!!!

바로 택시타고 집에돌아와서 2층베란다에 핫팩과 담요를 깔고

눕혀드렸더니..ㅇㅅㅇ




골골거리면서 뻗어버린 후추...ㅋㅋㅋㅋ 핫팩은 처음이지?




애교가 많고 사람손을 좋아하는거보니 아무래도.. 어릴때 누군가 키우다가

어른이 되서 버린것같아요. 덜예뻐져서인지 중성화시킬 돈이 아까워서인지

참 이럴땐 인간이 모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갑자기 기지개를 쭉펴더니 어디로 향하는 후추. 드디어 화장실을 이용해보나!!

하지만 이녀석 저에게 와서 안기네요 ㅠㅠ 

이거 정말 우리집에 처음온 녀석 맞나요??



넘나 귀여우니까 한컷 더. 지금은 자라고 문닫아주고 불꺼줬더니 꿍하니

창문밖에만 바라보고 있네요. 사람은 좋아하는 거 같은데

혼자있는건 싫은건지, 아니면 창밖의 예전 영역이 그리운건지

그냥 사람들이 움직이는게 재밌는건지 알 수 없어요.


내일은 스크래쳐와 캣타워를 주문해야겠어요!!


후추야, 잘 부탁한다 > <

Sort:  

안겨 있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이네요ㅎㅎㅎ 이젠 아시겠지만 고양이는 창문밖을 보며 자기 영역과 주변을 감시하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집 고양이들도 꼭 하루에 한 번은 베란다로 나가서 바깥을 감시하고 싶어하더라고요.

맞아요 당분간은 추워서 문을 닫아놨는데
요새는 저녁마다 한번씩 창문쪽으로 앉아서
계속쳐다봐요 열라고 ㅋㅋ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
귀엽네요 ^-^
저도 동물을 좋아하지만 동물을 키운다는 것은 아기를 키우는것과 똑같아서 책임감이 없으면 힘든일 같습니다.

맞아요 고민을 많이하다가 내년쯤에 유기묘를 입양하려고 했으나
자꾸 눈에밟혀서 고양이와의 동거를 결정했습니다 : )

좋은일 하시네요 ^-^
복많이 받으실겁니다.

아이구 겨울도 오는데 좋은 집사를 만났네요ㅎㅎㅎㅎ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cyan2017님도 복 받을 거에요ㅎㅎ

추워지기전에 데려와서 다행이에요.
아직 적응을 덜한것 같아서 ㅠㅠ 밤잠못자고
케어중입니다

제가 고양이만 보면 환장하는데 너무 예쁘네요. 리스팀 하고갑니다 ^^

리스팀해줘서 감사합니다. 계속 토를해서 걱정이에요 ㅠㅠ

후추로 결정됐군요! 넘 귀여워요. :-)

넵! 처음엔 후추가 입에 안붙었는데
지금은 가끔 후추 뭐해~? 하면 냥하면서 대답할 때가 있는데
너무 귀여어요

후추와의 동거가 이렇게 시작되었군요~ ㅎㅎ
행복하세요~~ ㅋ

ㅠㅠ 아직 모르는것도 필요한것도 많은 초보집사입니다.
브러쉬, 캣타워, 캣잎 등등 사야할것도 알아야할 것도 많네요

저희 강아지는 다행히 지진을 크게 못느끼더라구요.

ㅎㅎ 다행입니다. 안전하다고 느끼나봐요

많은분들의 투표로 후추라고 이름지으셨네요^^
cyan2017님을 만난 후추는 이제 사랑만 받을테니 행복할거같아요~

Today there are about 100 distinct breeds of the domestic ca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