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팁] 사진 크기 조절하는 방법! :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오늘의 인사말은 조금 다른게 느껴질텐데요..??


한번 맞춰보세요 









네 그렇습니다. 우리 주인님(후추) 사진 대문이 오늘은 없네요...??

애타게 찾으실까봐 아래에 넣어놨습니다 !!  : )



오늘 대문 사진을 늦게 넣은 이유는 바로 뉴비일 때 궁금했던 것중 하나인

사진크기 조절


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요놈의 스팀잇은 뭔가 글자크기 늘리고 줄이고, 사진 수정같은 

소소한 기능들이 쉽지가 않은데요. 

네이버 블로그에 익숙해져있는 저희들에게는 상당히 생소합니다.



보통 사진을 넣고나면 위와 같이 사진 주소가 뜹니다.

이대로 업로드를 하게되면 대문짝만한 사진크기를 

만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주소 앞쪽에 요녀석만 추가해주시면 원하는대로 

사진 크기를 조절할 수가 있습니다.


https://steemitimages.com/400x400/



사진의 앞부분 HTTP 앞에 해당 주소를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기본이 400X400으로 적어놓고 씁니다.

가로세로는 원하는 크기에 따라서 500X500, 300X500 등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스팀잇에서 사진 크기 조절하는 방법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 스팀잇도 개선이 되어서

쉽게 사진크기가 조절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우리 후추님 사진을 조금 작은 크기로 

업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체감변화를 위해서 300X300으로 뿅!



하악 작게봐도 우리 고냥이는 넘나 귀엽군요후후후후훟


사진 크기 조절하는 방법! 이제 쉽게 하실 수 있겠쥬??

도움되셨으면 댓글과 보팅,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 )


Sort:  

필요했던 정보네요, 리스팀 해갈게요! 감사합니다^^

엇 매번 그림판열어서 수정했는데 -ㅅ- 이런꿀팁이..

도움됐으면 500원~ ㅎㅅㅎ

리스팀 합니다 ^^

캬 밥선생님 오랜만에 짤로 보내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오홋!! 이건 몰랐던 정보입니다. 맥북은 사진이 지나치게 커서 에디터를 열어서 사용했는데.. 이런방법이 있엇네요.^^ 감사합니다.

검색해볼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사진 올렸는데 피드 읽다가 알게되버렸네요 ㅎㅎ

시안ㅁ님 퍼가요~❤️
이런 유용한 꿀팁 감사합니다

정말 꿀팁 감사드립니다!!!!ㅎㅎ

저는 사진용랑만 줄이는데 ...요건 꿀팁입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