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먼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2-25 오후 6.52.22.png

항상 궁금했는데요..
이 깃발은 무언가요?
마음에 드는글 다음에 보고 싶을때
저깃발 같은거 누르고 저장하는건가요?

kr-qna 이렇게 질문하면 막 달려와서 답변해주는거 맞나요?

Sort:  

전 서포터즈는 아닌데 ..

다운보팅이라는 겁니다.. 맘에 안드는 글에 보상금을 깎는거예용

자세한건 서포터즈에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렇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운보팅'이라는 무시무시한 녀석입니다
깃발을 누르면 보상이 줄어들죠 ㅠㅠ

  • Disagreement on rewards
  • Fraud or Plagiarism
  • Hate Speech or Internet Trolling
  • Intentional miss-categorized content or Spam
    이러한 경우에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

어.. 안누르길잘했네요...

다운보팅인데 누가 눌렀는지 나와서 복수의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대단히 조심스런 분이네요. 저는 모르고 궁금함에 그냥 클릭했다가 ㅠㅠ

난리날뻔했네요..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으로 응원해드리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

오~ 감사합니다

고래한테 눌렀다가... 영영 재기 못 할지도 모릅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5.85
ETH 3551.21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