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ub 3번째 이벤트 개최합니다!! 빠밤!! 많은참여 바랍니다!!

in #kr7 years ago

네 맞으세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kr-pub 태그만 하시면 참여가 되는거죠! 1주일동안 가장 많이 보팅(금액이 아니라 사람수) 을 받은 분께 순위별로 지급합니다. 더불어 이벤트 1 에서 기본으로 주어지는 작가 보상이 있기때문에 동시에 참여되시는 겁니다 ^^

Sort:  

일단 오늘 포스팅을 날린터라 ㅎㅎㅎㅎ
kr-pub 태그 기억하겠습니다.
아참! pub pub 아는척한다고 맥주마시러 pub 가자 했는데 그런뜻이 있었다는걸 또 알게 됐네요^^

bar는 좀 분위기있는 느낌이라면 pub은 약간 가벼운느낌이죠?ㅎㅎㅎ 근데 어찌되었던 !! 좋은분위기와 좋은 분들과 좋은 술이 있다면 키야~ 아니겠나요 ㅎㅎㅎㅎ

ㅋㅋㅋ 네 기승전 키야~~ 맞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6.56
ETH 2361.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