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s post #25 오늘의 칵테일은'피치크러쉬' 입니다./ today k9's pub cocktail is 'peach crush' easssssy!!!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9입니다!!
hello~ this is k9 !!

오늘은 피치 크러쉬를 만들어 볼까해요!!

today make the ' peach crush!!' look !! very eassyy!!

맛은 복숭아 풍선껌 맛입니다!!

tasty like peach bubble gum yayyyyyyy pop! pop! bubble pop!!

그럼 한번 만들어볼까요??

so! let's roll!!!! come on!!!


1 준비물 : 복숭아 리큐어 30ml (1oz), 스윗 &샤워 믹스 60ml (2oz), 크린베리쥬스 60ml (2oz)

1 prepare : peach riqur 1oz , sweet& sour mix 2oz , cranberries juice 2oz

2 방법 : 샤워 믹스 만들기 ( 설탕 10~20 ml , 레몬 원액(20~25ml) , 라임 원액 (20~25ml)
재료들을 셰이커에 넣고 흔들어주세요!! 쒜낏쒜낏 베이베 (욕아니에여..)
그런뒤 갈은 얼음이 담겨있는 컵에 넣어주시면 끝!! 참쉽죠잉~? (그분이 생각나는건..)

2 how to : make the sour mix (sugar 1/3~2/3oz , lemon juice 2/3oz , lime juice 2/3 oz
pour into all stuff in shaker . and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yayyy very shake it!!!

and pour into shaving ice cup !! and that's it !! easssssyyy? coooolllll!!!!! rigit !!!

피치크러시.jpg

이게바로 피치크러쉬입니다.!! 퐈.괘.한.다. 흐.콰.한.다. 흙캵캵..

(죄송합니다 더위먹었습니다.)

오늘의 레시피 끝!!!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하는 사람과 맛있는 술과 좋은 시간 되세요~

thx for watching!! :) have a good time :)

보팅 팔로 리플 다좋아요!! 감사합니다 :)

i like vote, follow, Reply all of it!! THX :)

cheers for kr-pub & steem pub bros and sis

Sort:  

여자들이 좋아 하는 칵텔이죠

네네 맞습니다!! 풍선껌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영롱합니다...저는 맥주로 만족하겠습니다ㅋㅋ

나중에는 성인들을 위한 리큐어 이벤트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kr-pub이 커지고 제가 돌고래가 된다면)

풍선껌맛ㅋㅋㅋ 딱 정확한 표현이네요! 그래서 저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그 전에 찐하고 도수 높은 칵테일을 마셨을 땐 피치크러시가 땡기기도 하더라구요! 라임과 레몬이 들어가는 건 오늘 처음 알았네요ㅎㅎ

스윗앤 샤워믹스는 만드는사람 마음이라서 하나만 넣어도 되요~ ㅎㅎ

오오ㅠㅠㅠㅠ 넘 맛있을거같아요 ㅠㅠㅠ

제가 유일하게 먹을수있는 칵테일이에요 술을 잘못하지만 맛나요 ~

그럴땐 무알콜로 드시면 됍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837.38
ETH 2629.0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