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호주 여행기] 한 여름 밤의 크리스마스!

in #kr7 years ago

와~ 세일폭이 엄청 큽니다 ㅎㅎㅎ
크리스마스 장식이 쩅쩅한 날에 있으니 '신기하다`했는데
밤에 보니 평범한 크리스마스 같은 느낌도 들고... 오묘 합니다 ㅎㅎㅎ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싶어요! 아 그런데 호주는 밤에 돌아다니기
치안이 괜찮은가요?! 여행가면 항상 그게 신경쓰였거든요 ㅎㅎㅎ

Sort:  

어서오세요 쿠보님ㅎㅎ
세일이긴 한데 재고정리 같기도 하죠ㅋㅋㅋ 잘 찾아야 됩니당ㅋㅋ
말 안하고 올렸으면 겨울이라고 해도 모르셨을 거에요 아마ㅎㅎㅎ
치안은.. 시티안에선 새벽까지 놀아도 괜찮아요 :)
중국 애들이 많아서 동양인 잘 안건드리는 거 같더라구요ㅎㅎ다굴 맞을까봐..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970.70
ETH 323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