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곧 세상이 뒤집어진다. 코인을 보는 대중의 공포심리

in #kr7 years ago

재밌어요! 어쩌면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모든 유행이나 문화가 이런 과정을 거치는게 아닐까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쩌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은 열린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냉정하게 분석한 뒤 필요한 장점만 취하는게 아닐까... 싶어요. 적어도 무비판적으로 잠식 당하거나, 강제로 점령당하는 것보다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Sort:  

좋은 말씀입니다. 도망만 다니다가 먹히거나 자기도 몰랐던 사이 흡수되는 것보다 비판적으로 사고한 후에 수용하는게 훨씬 낫겠죠. 단순한 거부 움직임이라고 봤는데, 사실 모든 유행과 문화가 그렇겠네요. ㅎㅎ 생각 못했던 시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