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에 닿아도 안심인 '버켄스탁 아리조나 에바(BIRKENSTOCK Arizona Eva)' 슬리퍼 개봉기 및 소감입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3.png

안녕하세요! 쿠보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얼마 전에 쿠에게 선물받은 버켄스탁 슬리퍼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ㅎㅎㅎ

저는 발이 못생겨서 슬리퍼나 샌들을 잘 안 신는 편인데,

저희 쿠가 '저렴하다!'며 버켄스탁에서 슬리퍼를 하나 사왔더라구요 ㅎㅎㅎ

사실 이 브랜드 신발에는 코르크가 많이 사용되어서,

'물에 젖으면 망가진다' 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저는 별로 선호하지 않았는데...

쿠 말이 이 모델은 코르크가 안들어있는 모델!!! 이라고 해서 으응?! 했습니다 ㅎㅎㅎ

1499479639777.jpg

박스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뭔가 로고를 보니 발이 치료된다는 그런 의미인 것 같죠?! 어허허허

원래도 의료적인 효과를 목적으로 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교정'의 효과인지, 아니면 통풍이 잘 되니까 '무좀'이 사라진다는걸

의미하고 싶은건지... 어허허허허

1499479646485.jpg

로고부분을 보니, 이렇게 어떤 모양인지를 그림으로 보여주고, 설명들이 나와있습니다...

뭐 별 내용은 없죠?! ㅎㅎㅎ 가장 중요한건 '모양'과 '모델명' 그리고 '발 폭' 인데,

이름은 '아리조나 에바' , 발폭은 '레귤러 핏' 이라고 합니다 ㅎㅎㅎ

저는 발 길이에 비해 폭이 넓은 편이라서, 발 사이즈보다 크게 신발을 신는 편이거든요 ㅎㅎㅎ

어차피 이것도 한 사이즈 크게 산거니, 레귤러 정도면 마음이 놓입니다 ㅎㅎㅎ

1499479656200.jpg

그 옆면에는 이렇게 버켄스탁에서 나오는 제품들의 모양그림이 있는데요,

저는 샌들이랑 슬리퍼만 만드는 줄 알았는데... 물론 샌들과 슬리퍼가 대세지만,

워커도 있고 스니커즈도 있어서... 오 이것저것 만드는 곳이구나... 싶었습니다 ㅎㅎㅎ

1499479668520.jpg

상자를 열어보니 슬리퍼가 척~ 들어있습니다.

원래 아리조나라는 모델은 코르크가 달린, 버켄스탁의 스테디 셀러인데,

'에바'라는 단어가 붙는건 전부 이런식으로 플라스틱?! 수지?! 로 만들어진 제품인가봅니다.

사실 '슬리퍼가 물에 들어가면 안된다'는게 제 상식에서는 이해가 안되는 일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막 신기 좋은' 신발이 좋습니다!

1499479677281.jpg

상자의 뚜껑 안쪽 부분에는 이렇게 발 사이즈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표가 그려져있네요 ㅎㅎㅎ

하지만, 이 사이즈표는 이미 신발을 구매한 후에나 볼 수 있을텐데...

미리 사이즈를 알아야 신발 구매가 편할텐데... 왜죠?! 어허허허

왜 안에다가 넣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뭐든 '유용한'것을 전달 하겠다는 느낌이라 나쁘지는 않습니다.

1499479692005.jpg

열어본 신발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음... 그냥 일반 슬리퍼 같죠?! 그냥 끈마다 버클이 달려있는 것 빼고는요 ㅎㅎㅎ

저 버클 채울 때, 처음에는 발을 슬리퍼에 얹고 매느라 고생했지만,

사이즈를 알아놓은 후에는, 미리 버클을 채우고 신을 신었습니다.

그나저나 이거... 공군에서 나눠주는... 그런 슬리퍼랑 재질과 색감이

매우 유사해서 쪼~끔 안타까운 면이 없지 않습니다 어허허허허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점은 '디자인이 무난하다' ,'발 모양 홈'이잘 파여있다. 정도인데,

단점은 '평발방지'를 위해서인지, 발의 '아치부분'이 두툼해서 오래 걷다보면 오히려

그 아치부분의 발이 아프더라구요 ㅎㅎㅎ 이건 다들 마찬가지인지 저만 아픈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대비 활용도도 높고, 물놀이 등 다양한 곳에서 편하게 신기에 좋은 듯 싶습니다.

어... 네... 이상으로 개봉기 및 간단한 소감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허허허 감사합니다!

Sort:  

워터파크나 바닷가에서 사용하기 좋겠네요! 후기 잘 보고 갑니다~

네 그런곳에서 딱 좋을 것 같더라구요!
샌들은 아니지만, 버클만 잘 조여두면 쉽게 벗겨지지도 않을 것 같구요!
쪼~금 저렴해 보이는게 문제지... 어허허허허 성능은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I upvoted this and also resteemed :)

Thank you~! :D I love resteem!!

저도 아치부분이 아프더라구요ㅠㅠ저만그런게 아니였네요...

오오!!! 저는 제가 평발이라그런가 했었는데... 다들 그랬었군요...!

역시 여름에는 버켄이져!ㅋㅋㅋ

확실히 가볍고 편하긴 하더라구요. 발에 챡 들어오는 느낌?! 어허허허

아름답네요...*- * 적당히 반짝이는 질감과 채도 낮은 색감이 맘에 듭니다ㅎㅎ 물놀이 갈 때 패션템+물놀이용 신발로 딱이겠어요!

맞아요 물놀이할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색감에 대한 묘사가 엄청 멋집니다 ㅎㅎㅎ 저도 가나님 같은 표현력을 가지고 싶어요!

배트맨이 연상되는 신발이네요^^

말씀 듣고보니 그런 느낌도 듭니다 ㅎㅎㅎ
역시 단순한 것이라도 많은 분 말씀을 들으면
시야가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요즘 슬리퍼 보고 있었는데
후보군에 편입해 놓겠습니다 ㅎㅎ

구매하신다면 매우 추천 드립니다!
색도 다양하게 있는 것 같은데, 무엇보다도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처음에는 발바닥 아치? 부분이
조금 아프기도 한데, 이게 적응되니 아치없는 신발이
불편하다는 느낌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