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도 높은 '커스터드 크림치즈 식빵'! 신사동 베이커리 '밀도'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몸이 빵처럼 부풀어서인지...
맛있다는 빵집만 보면 지나치는 법이 없습니다 ㅠ
지난번 신사동에 들렀을때 방문했던 베이커리 밀도!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빵빵하게 든 큐브식빵을 판다는 소문을 듣고 이건 꼭 가야돼! 싶었습니다.
신사역에서 베이커리 밀도를 찾아가는데는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밀도는 가로수길 중간 쯤에 있기에,
신사역에서 나와 10분 가까이 걷고 나야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날 추운데 빵 하나 먹겠다고 싸돌아다녀야 하나... 싶었는데 뭐 어쩔 수 없죠 ㅠ
덕분에 한끼줍쇼 촬영하는것도 슥 봤으니 나름 신사동 투어 한 셈입니다ㅎㅎㅎ
가로수길이 생각보다 좁으면서도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ㅎㅎㅎ

1.jpg

네이버 지도로는 분명 목적지에 도착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밀도가 안보였습니다.
'대체 밀도가 어디야? 여기가 아닌가?' 두리번 두리번 한참을 찾았네요.
빙글뱅글 제자리에서 몇 바퀴를 돌고나니, 모퉁이에 정말 조그맣게
사람 두 명 들어가면 꽉찰 만한 건물에(게다가 내부는 세모ㅎㅎㅎㅎ)
그 유명한 '큐브빵'을 파는 밀도가 있었습니다.

2.jpg

문에는 이렇게 홍보 문구가 붙어있었습니다.
큐브빵이 인기에 힘입어 이리저리 괴롭힘 당하는 모양입니다.
원래는 커스터드 크림이랑 초코크림 들어있는게 맛있다고만 들었는데,
이제는 소보로를 얹어보라며... 결국 빵이라는게 다 거기서 거기인가봐요ㅠ
뭔가 정말 독창적이고 창의적이면서도 전통적인 빵 범위에서는 벗어나지 않는
뭐 그런 제가 설명할 수도 생각할 수도 없지만 막상 보고나면

'우와아아 세상에 이런빵이! 이건 정말 꼭 한번 먹어봐야하는거 아닌가!?'싶은

뭐 그런거는 없는듯... 있는데 모르는걸까요?! 흠...

3.jpg

정말 사람 한 명 들어가면 꽉 차서 움직일 수 없고,
저처럼 뚠뚠한사람이 거북이 등딱지같은 가방까지 메고나면 몸을 옴짝 할 수도 달짝 할 수도
없는 공간에... 이렇게 선반에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유명한건 큐브식빵이지만, 그냥 식빵도 나름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전시된 빵들은 대게 그냥 식빵 뿐!

4.jpg

'아아 이것이 바로 거시기 큐브식빵이로구나' 싶었는데 음... 생각보다 작네요.

저는 좀더 커다랗고 큼직한 이런건줄 알았거든요. 진짜 식빵만큼은 아니라도 그래도 한
'손바닥'만큼 큰 빵이 아닐까 했는데 이건 손가락만하더라구요.
큰 머리를 두리번 대고 있으니까, 직원분께서 '%@#$는 냉장보관하고 있습니다~' 하십니다.
뭐라는지 못알아들었지만, 뭐 어차피 커스타드큐브랑 초코큐브 이야기려니 싶었습니다.
왜냐구요? 다른 블로그에서 봤거든요 그건 냉장보관 하는거라고 ㅋㅋㅋ

5.jpg

신선도를 위해 주문을 미루고 두리번두리번...
오오 잼도 파는군요!

'잼...맛좋아...그치만... 살쪄...살... 더찌면 큰일... 잼... 나빠!'

엄청나게 복잡한 사고과정을 거친 후에야 잼을 사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ㅠ
가끔 토스트기에 식빵 구워먹을 떄, 잼하나 있으면 좋겠다 하긴 했거든요.
그렇다고 덜컥 살 수는 없죠 살찌니까요...

6.jpg

큐브식빵 주문을 위해 리스트르 한번 봤습니다.
제일 유명한게 커스타드 크림치즈와 초코큐브라는걸 듣고 두 종류만 사러온건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네요.
새로 나왔다는 소보로큐브까지하면 대략 7가지 종류!
그렇지만 일단 살 목록을 정하고 왔으니 두 가지 메뉴만 주문했습니다.

7.jpg

이거 보세요.
모형 진열도 제가 말씀드린 두 종류만 했죠?!
어딜가나 제일 유명한 제품, 오리지널 제품을 위해 서브 제품들을 만드는 법!
여남은 것들 가운데 히트치는 뭐시기도 나올테지만, 그래도 자신만만 제품이
어떤 퀄이냐에 따라 나머지도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먹어보고 맛있으면 또 와서 사면 되니까...
그래 그냥 생각한것만 사는게 맞겠다 다시 한번 되새깁니다..(응?)

8.jpg

집에 와서 배를 갈라? 본 큐브식빵은 정말 사진'처럼' 속이 알차게 차있더라구요.
물론 사진'만큼'알차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뭐~
'본 제품은 이미지오나 실제 제품과 동일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인거죠ㅋㅋㅋ

맛은 또 먹고 싶은 맛! 입니다.
가게 이름이 괜히 '밀도'가 아닙니다.
밀도 있되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식감에 커스터드 크림이 부드럽게 사사삭~
원래는 '밀의 온도'라서 밀도라고 하던데, 빵 밀도가 높아 밀도인게 맞는듯 합니다.
아... 이건 2500원 밖에 안하는데 한 열개 사올걸... 후회되더라구요 ㅠ
크기도 작아서 한 입이면 끝나는 것을 ㅠ
다음번에는 꼭 재고 싹쓸이! 까지는 아니더라도... 한 열개쯤은 사와야겠습니다ㅠ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42
전화번호 : 02-540-5040
영업시간 : 11시~20시

혹시 들르실 분은 다른 지점도 많으니까 가까운 지점으로 찾아가세요!
http://www.mealdo.co.kr/shopinfo/storeinfo.html
근데 대부분 비슷한 지역에 있는듯... 하네요 ㅠ

Sort:  

지금 너무 제 입에 털어넣고 싶어서 화가 납니다..............

엌ㅋㅋㅋㅋ 낮에올릴걸 그랬어요 ㅋㅋㅋ 큐브식빵 정말 작아요 10개 사셔야해요 10개!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꼴딱꼴딱 침삼키며 구경..

우헿헿 혼자 먹어서 미안해요 ㅠ

크 맛있어보이는 빵이네요!! 잘 보고가요~
저도 들릴일 있음 가봐야겠네요!!

한번 들러보세요! 지점이 많은거 보면 그만큼 맛있다는 뜻일듯해요 ㅎㅎㅎ

엄청 재미있게 읽었어요ㅎㅎㅎ몸집이 큰데 거북이 등딱지같은 가방까지 메셨다는 표현에 정말 소리내서 웃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글이 조금 잘린 것 같아요! '근데 대부분' 으로 끝났어요!

헤헤 고맙습니다 덕분에 삭 수정했어요~ 아아 좋은 표현이라는 칭찬 처음들어봐요 ㅠ 감동 ㅠ 더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빵을 굽고나서 그냥 네모 모양으로 자른빵인가요?
맛있어보이는데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빵이 괜히 빵이 아닙니다...
저희 몸집의 빵도 키워줍니다. 10개 안사신거 정말 잘 하셨습니다. ㅎㅎ

음 사실 식빵이라기엔 안에 크림이 삭삭 들어있어서 크림빵이라고 해야하나...
10개 안산건 정말 잘한일이라고 저도... 생각은 합니다... 휴 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4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개당 2500원에 저 정도 비주얼과 맛이면 엄청난거 같은데!!~~

요새 빵값이 워낙 비싸서 저도 오 가격나쁘지 않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꼭꼭 드셔보세요!! 헤헷

친구가 맛있다고 자랑했었던 빵집이군요! 신기신기 ㅋㅋㅋ 빵이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ㅋㅋ

오오 이게 인기있더라구요~ 저도 먹어보니 인기있을만 하구나! 했어요 ㅎㅎㅎ

전에도 말했는데 이런거는 나눠먹는거라구 ㅋㅋㅋ 쿠보님은 빵돌이 이셨구만요 ㅎㅎㅎ

이크 언제 한번 싹 사들고 찾아뵙겠습니다! 제 몸매의 비결이 바로 빵입니다 헤헷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1.40
ETH 2283.9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