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하락장이네요... -16%... 으엉 ㅠ 뉴스가 참 무섭습니다.

in #kr7 years ago

1513725728251.jpg

요새 장이 좋다길래 있는돈 없는돈 끌어모아서 소소(저에게는 대대!)하게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단타로 몇 만원씩 벌고 오호~ 아주 신난다~ 하고 있다가 발견한 '아인스타이늄' 이라는 코인...

과학교육에 투자하고 어쩌고 하는걸 보고

'오오~ 나 과학 조아해! 아인슈타인도 좋아해! 아인슈타인이 만든 우유 어려서 많이 먹었는데...'

하고 추억에 잠겨 가진 돈의 대부분을 투자했습니다만

3.png

어허헣어허엏헝허엏헣 이게 모야...

1.png

2.png

그냥 제돈 잃은거면 상관 없지만 이 돈은 제돈 + 저에게 투자를 위임한 쿠의돈...

분명 자고 일어나면 16%가 오를줄 알았더니 -16%가 되어버렸네요 ㅠ

어제 잠자기 직전에 유빗이 파산을 했느니, 은행들이 코인에 투자하는걸 포기하느니

어쩌고 저쩌고 기사를 보았지만 그게 이렇게 영향을 줄지 몰랐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코인이 새벽 6시 안팎에 급락 했더군요 ㅠ

역시 메뚜기? 꼴뚜기?도 한 철 이라더니 그동안 번 수익을 고스란히 반납하게 생겼네요

어허허허 이제 당분간은 강제로 장기투자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Sort:  

언론이 코인 시장의 상승세를 비난하다가 이틀전부터인가 언론이 매우 호황이라고 적기 시작했죠. 전체적인 코인들의 차트도 하락장이 예상되었구요. 하락장일때는 정확한 호재가 있는 코인에만 들어가시거나 저점 매수 계산이 되시는 경우에 한해 투자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인슈타이늄은 19일날 호재 3개를 낸다고 했는데 그게 코인 호재랑은 별로 관련이 없는 호재라 쭉 빠진 감도 있죠.

너무 차트만 봤던 것 같아요. 정말 조금만 먹고 나올 계획이었는데 욕심부리다가 그만...ㅠ
역시 언론은 개미를 괴롭히는 악당이었군요. 주식에서나 코인에서나

:(( my... money...

아인 ... 그 코인 스티밋에서 스캠같다는 얘기가 나왔었지요!
그래서 잘 빠져나오신 분들이 있던데 ㅠㅠ 안타깝네요 ㅠㅠ

저도 조금전에 읽어봤어요 ㅠ 미리 스팀을 열심히 보고 종목을 고를걸 안타깝습니다 ㅠ

아, 쿠보님 흑백사진챌린저 하실 의향 있으신가요~?
초대하고싶은데 혹시나 하고 여쭤봅니다!

오 드디어 저에게도 기회가! 해주셔도 됩니다 ㅎㅎㅎ
뭘찍어야 되나 벌써 고민이네요...

드뎌 초대할분을 찾았어요 ㅠㅠ
바로 글쓰러 갑니다..춍춍 ㅋㅋㅋ

초대햇으니 포스팅해주시면 됩니당~ ㅎㅎ

저 코인 asbear 님 께서 조심하시라고 하셨습니다.
일단 포스팅한번 읽어보시죠.

아아 방금전에 보았어요 ㅠ 어찌 이런 경솔한 실수를 했는지... 조금 반등이있으면 정리해야지 싶은데
반등이 있을지... 으음 ㅠ 큰일이네요 ㅠ

아.......아침부터 저는 탄식을 하고 있습니다. T T

아아 ㅠ 마이너스가 더 커져서 괴롭네요... 비트도 동반하락이라... 흠

EMC2는 어떻게 예상하기 어려운 코인이 되어버린 것 같아요. 그리고 업비트는 9시마다 전일대비가 초기화되서 당장 크게 차이나 보일수는 있어요.

스캠이라고도 하고 스캠 아니라고도 하는데... 무엇보다 가장 문제는 마이너스 금액이
너무나도 큽니다 ㅠ 10만원만 내려도 벌벌 했는데 이건 뭐... 멘탈이 나가네요 ㅠ

쿠보님 !!화이팅 ㅎㅎ

화... 화이팅!!!ㅎㅎㅎ

어디서 아인슈타인을 추천하는 글을 보셨는지 흑흑 ㅠㅠㅠ

그냥 차트보고 들어갔어요 ㅠ 스팀 미리 훑을걸 후회막급입니다...
결과적으로 다른데서 단타로 손해는 다 막았는데... 몇 만원 이득일때 팔았으면 이런 결과가 없었을텐데
아쉽네요 ㅠ

오늘은 다 빨간색 불이 들어왔던데!!! 쿠보님도 어서 회복하시기를 ㅠㅠ (이상 원금 50프로 손실봤다가 다시 회복하고 있는 사람 올림)

으어어 송이님 어쩌다가 ㅠ 조만간 회복이 착착 되서 이득도 팍팍 날겁니다!!!
물들어올때 노 젓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노젓기는 어려운 일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