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너무 가볍게 생각했던 것들이 이렇게 크게 문제 될거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노자규님과 도움주시는 모든분에게 죄송합니다. ㅠ 제가 이런문제가 처음이다보니 너무 무섭습니다. 제가 할수있는 보상이 거래소에 가지고 있는 654개정도 스팀이 있거든요. 그것과 여기 계정에 있는 것을 모두 드리는것이 현재로써는 다여서 이걸 다드리고 그리고 제가 댓글로 제 모든글에 지금 올려진것과 같이 댓글을 남기도록하고 이것을 만든 dan이라는 사람에게 삭제할수있도록 도와달라고 계속 요청하겠습니다. ㅠ 다른방법도찾아보고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통해서 방법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거의 매시간마다 들어가서 확인하고 답변드리도록하겠습니다. 허락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clayop71 · 3 hours ago
스티밋 차원에서 삭제는 할 수도 있겠지만 노드에선... 아무튼 안타깝습니다

clayop님께서 스팀잇의 증인이십니다. 증인이라는것은 정확히는 모르지만 이곳 스팀잇에서 kr을 담당하시는 분입니다. 저 역시 잘못을 구하고 용서를 빌겠지만 그것만으로 스팀잇차원에서 삭제해주지는 않을것입니딘. 제가 행한일이 너무 나쁜짓이다보니 쉽게 못해주실것입니다. 노자규님께서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말씀해주시면 제가 댓글이나 사과문이나 모든것을 하도록하겠습니다. 또한 필요하시다면 제 거래소에있는 스팀을 이곳에 보내고 지금의 계정을 넘겨드리겠습니다. 제가 다른곳에 있는 비트코인이 0.3비트정도 더 있습니다. 이번일로 이것이 얼마나 잘못된행동인지 너무 잘 알게되었습니다. 부디 저를 한번만 용서해주시면 앞으로 제 인생에서 표절이나 지금과같은 못된행동은 없도록 살겠습니다. 전화를 드리지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ㅠ지금 상황이이렇게되니깐 너무 무섭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모든것을 다드리고 하라는데로 하겠습니다죄송합니다.용서해주세요.

노자규님께서 글을 남겨주시면 간곡히부탁하면 들어주실수도 있을것같습니다. 부디 좋은쪽으로 제가 할수있는 모든것을 다할테니 용서를부합니다.

3월부터 거래내역을 보면 계정 외부로 보내진 수량이 1,035 STEEM과 , 573 SBD 네요. 654 스팀과 0.3비트랑 비교하면 현 시세로 260 스팀정도가 적습니다. 일단 이러한 부분들도 정확히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21.33
ETH 3466.0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