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밋을 위한 제언

in #kr7 years ago

그것도 문제가 될수있지만, 글을 삭제하지 못한다는것은 정말 엄청난 문제를 야기시킬거라는 생각을 하게만드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스팀잇은 제가 보기에 없어져야하는 사이트로 인식됩니다. 삭제를 강제적으로 할수없는 sns가 이세상에 존재해야하는 것인지 의문이네요.

Sort:  

삭제가 안되나요?! 그건 몰랐네요

7일이 지나면 올린글을 누구라도 삭제나 수정을 할수없다는것이 문제입니다. 이걸 악용하는 사례가 넘쳐날거란 생각이 듭니다. 아이디를 만들어 누군가의 이름을 사용하면서 그사람인양 행동하며 악한 언행이나 누군가를 비방한다면 그것이 평생을 가게되겠지요. 그리고 네이버에도 검색이 될것이고, 시간이 지나면 네이버에서도 검색이 되고,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번질것이 불보듯 뻔합니다. 아주 심각한 기능이란 생각이 듭니다.
사이버수사대에 부적합사이트로 신고를 해야할것 같습니다. 스팀잇.. 문제가 많은 사이트인점은 분명한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59.51
ETH 3800.9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