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시작] 안녕하세요 crypto news입니다. Steemit을 드디어 시작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rypto news입니다. 작년 이맘 때 쯤 스팀잇을 시작하려고 회원 가입을 했는데...
그 당시에는 한국 이메일로 답장이 안왔었나??ㅠㅠ 그래서 가입을 못하고 잊고 있다가 드디어 가입을 했습니다 ㅎㅎ

2014년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화폐등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학생이었던 저는 소규모의 투자를 진행했죠 ㅎㅎ..

많은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제가 그 동안 알아본 지식들을 공유할 수 있는 채널들을 찾던 도중 블로그를 시작하였고, STEEMIT도 같이 병행하게되었습니다. 블로그와 steemit 모두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ryptonews17,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환영합니다~~~
전문적으로 코인 투자도 하시니까 좋은 포스팅 마니마니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 좋은 정보 많이 올리겠습니다 ㅎㅎ팔로우도 할꼐용 ㅎ

알기쉽고 재밌게 써주세요~
코인정보들은 어려운것같아 읽을엄두를
못내고 있어요~

넵 어려운 용어들 보다는 쉽게 풀어서 설명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