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첫 리워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견습생입니다.

지난 주에 첫 글을 올리고 오늘 드디어 리워드를 받았습니다.

reward.png

큰 금액은 아니지만 블록체인을 접하고는 실제로 처음으로 얻은 수익이라 저한테는 나름 의미가 있었습니다. 제 첫 글에 반응을 보여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확실한 목적없이 무엇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입니다. 목적이 있어도 여러가지 변수들 때문에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도 부지기수구요.

사실 스티밋에서 보팅만 받아서 고래가 되겠다는 욕심은 없습니다. 그보다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정보도 얻고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을 직접 경험해 보며 그 가능성을 나름대로 가늠하고 싶어서였습니다. 오늘의 첫 리워드는 의미없이 소모되던 제 컨텐츠들이 이런식으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 여건이 허락한다면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 생산을 꾸준히 해보고 싶은 마음도 생겼습니다.

사실 제 아내한테도 스티밋에 글 쓰는 것을 추천 했는데 정작 저는 써보지도 않고 등 떠미는 격이라 별로 심각하게 받아 들이지는 않더라구요. 아마도 이번 기회로 조금 생각이 바뀌지 않을까 하네요. 이미 존재하겠지만 부부 스티밋단 한 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하여튼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별 내용은 없지만 감사한 마음 담아 독백 남깁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DSC_1892_1.jpg

Cryptoapprentice Out

Sort:  

축하드려요!! 저도 첫 리워드 받을 때 기분 좋았었는데.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기분도 좋고 나름 뭔가 배운것 같아 뿌듯하기도 하네요.

첫 리워드는 언제받고 어떻게 확인이 가능한가요? ㅋㅋ 전 시작한지 한 3~4일된것같은데!

글 쓰시고 7일 후에 받고 지갑 뒤적이다가 우연히 발견했어요. 3~4일 뒤에 확인 한 번 해보세요. :)

축하드려요~!!! 저도 처음받았을때 엄청 기분좋았었어요~~!

감사합니다! 네 뭔가 보상을 받는다는게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와~ 첫 보상 축하드려요^^

ㅎㅎㅎㅎㅎㅎ 와파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