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이벤트] 스팀 시작 1주일 기념 SBD+기프티콘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스벅2.png

안녕하세요 cryptoabba 입니다!

오늘은 제가 딱 스팀잇 글을 쓴지 1주일이 되어
글에 첫 보상을 받은 날이기도 합니다!

이 를 기 념 하 여!!

얼마안되지만 총 금액 3SBD+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으로
이벤트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ㅎㅎ

저와 같은 뉴비들을 위한 풀보팅 이벤트도 하고싶었는데..
그건 스팀파워 임대받을 때 한번 진행 해 보겠습니다!

참여 방법

  •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 개인적인 축하글이라 그냥 나눠드리는 생각으로 해서
    팔로우 리스팀 보팅 이런건 그냥 해주시면 좋고 필수는 아니에요!

당첨자 발표

  • 저는 스팀잇 뉴비라 보팅주사위...그런거 모릅니다ㅜㅠ
    그래서 그냥 제가 제비뽑기만들고 뽑는 방식으로 진행할게요..ㅎ

  • 당첨자는 총 5분으로 처음 3번 뽑을 때 스팀달러
    나머지는 기프티콘 이렇게 진행할게요!

참여 기간 : 1월 18일 오후 10시까지

당첨자 발표 : 1월 19일 오후 10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팁이랑 참여 감사합니다!!!

첫보상으로 이벤트를... 멋지십니다!!!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첫보상은짜릿하셨나요 :) ㅋㅋㅋㅋㅋ
행복한이벤트참여합니다!

첫보상 생각보다 기분좋네요 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잇 대박나시길~!

참여합니당~

smigol 님도 스팀잇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참여감사해요~

저도 가입한지 일주일이 조금 지나가네요. 같은 뉴비로서 힘내세요!! 이런 이벤트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참여할게요 이벤트에!업보트하고 갑니다~

보팅&참여 감사합니다~~ 화이팅이요!!

첫보상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큰 보상받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할게요! 참여 감사합니다~

1주축하!!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크립토아빠님 글 잘 보고있습니다! 첫 보상 축하드려요~

ㅎㅎ 감사합니다~~ 참여도 감사해요!

와 첫보상이라니 축하드려요~~
저는 처음에 막해서 일주일은 넘게 지났지만 아직도 보상이 ㅜㅜ ㅋㅋㅋㅋ

보상금액은 뭐 상관없죠 ㅋㅋㅋ 차차 하다 보면 훨씬 높아지겠죠!! 같이 잘해봐요!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60.85
ETH 3455.1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