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오늘의 혼술

in #kr6 years ago

20180911_224753.jpg

혼술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참 세상살기 많이좋아졌어요
어릴때 일에 지쳐 집에오신 아버지께서 술을 드시고 싶으실때 어머니가 김치랑 멸치 대충 꺼낸거로 드시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아버지께선 고추장+멸치를 주로 드셨지요)
아들놈은 돈좀 벌었다고 집에서 소막창을 먹는 호사를 누리다니... 뭔가 씁쓸하면서도 신기하네요
그래봐야 단돈 8900원인데 이정도면 호사스런 혼술이 아닌가 싶다는...아내가 뺏어먹지만 않아도 양이부족하진 않았을 테지

20180911_224837.jpg
첨엔 이게 뭐지 싶었는데 막창에 막장이 참 어울립니다.
청양고추썰어넣으면 더 좋은데 아쉽지만 오늘은 요걸로만
한잔하고 자야겠네요. 스티미언님들 굳밤되세요~

Sort:  

아 소막창!!! 이거 어디서 살수 있어요??? 저도 사서 집에서 구워먹고 싶어서 여쭙니다..ㅎㅎ 동네 정육점에서 파나요??

제가 산곳은 진접 홈플러스였습니다..
홈플러스에 있지않을까요...?

아 홈플러스요!!! 바로 집앞에 있어요ㅎ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감사는요 ㅎㅎ 부디 있기를 두손모아 기도할게요 ^^
돼지막창보다 이게 더 맛있는듯...

좋은 안주네요
기름 잘잘 막창엔 소주죠
좋은밤되세요

에어프라이어로 했더니 기름쫙빼서 더 맛이 좋습니다. ㅎㅎ

맛있어보입니다 한잔하셨으니 푸욱 주무시겠네요 ㅎㅎ
편안한 밤되세요 그래도널님^^

아직 더 남았습니다...
(PET.... )
실은 아내가 뺏어먹어서 골뱅이 추가중입니다 ㅋㅋ

저도 이렇게 대충 차려서 먹는데 맛은 너무 너무 맛있지요~ 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헬로님덕에 마누라에게 혼나는 일이 잦아졌습니다 ㅠ ㅠ

와 맜낫 소막창 저도 사다 먹어야 겠어요 ㅋㅋ

돼지막창 맛있는줄 알았는데 앞으론 소막창만 먹어야 겠습니다.
클라스가 다르네요 ㅠ ㅠ ㅋㅋ

헉 소막창이 8900원!!! 아 주변에 홈플만 빼고 다 있는데..ㅎㅎㅎ
다른 마트에도 있나 찾아봐야겠네요.
에어프라이어는 없어도 광파 오픈은 있으니 그걸로 쓱쓱..
아 맛있겠다 생각만해도..
추천 감사드립니다~~~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크 소주랑 너무 잘어울리는 안주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128.47
ETH 3124.75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