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시각 경부선 망향휴게소

in #kr7 years ago

20180214_201423.jpg
엄청나게 막힙니다....
50여키로 막히고용
중간에 접촉사고도 있어서 조심 하셔야 해요

두시간이나 달렸는데 아직 세시간 더 가야합니다 ㅠㅠ
거리는 반으로 줄었는데 시간은 1.5배...ㄷㄷ
이웃분들 모두 안전운전에 사고없으시길 바랍니다...

Sort:  

헉... 50여키로가 꽉 막히면 참 답도 없는데요.. 중간에 화장실이라도 가고 싶으면 대략 낭패😱 목적지까지 안전운전 하세요~

50분쯤전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ㅎㅎ
휴게소도 두번만 들리고 잘 도착했네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귀성길 안전운전하세요ㅜ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설 되시길 바랍니다 ^^(운전하러 이만 ㅋ)

헙 장난없네요... 안전운전하세요 ㅠ!! 맞팔부탁드려요:)

그래도 덜막히는곳 잘 찾아왔답니다^^방문감사합니다 ~

앗 저는 내일 아침 출발입니다
정체가 벌써 걱정이네요ㅜ
조심히 내려가세요~^^

아침도 새벽부터 막힐예정이라하니 조심조심 내려오세요^^

안전운전하셔요 ㅎㅎ
명절 잘보내시구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

전한번도 귀성길에 오른적은 없지만, 진짜 힘드실거같아요. 안전운전 하세요.

이제 도착했는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전운전하시고 조심히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 오세요

이제도착했네요 ㅎㅎ
즐거운 설 보내시길 바랍니다. 씻고 한잔하고자야겠어요 ㅋ

내일 운전하고 내려가는데 참고해야겠네요! 자주소통해요 맞팔부탁드려요!

운전은 안전이 최고입니다 ^^안전운전하세요~

아이고 아이고 ㅜㅜㅜㅜ 수고하십니다.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5시간밖에(?) 안걸려서 쾌적했습니다 ㅎㅎ
애들데리고 다니기때메 평상시에도 세시간은 넘게 걸려요 ㅎㅎ

전 시댁, 친정, 그리고 저희 집이 같은 지역이라 설명적에.딱히 고속도로 탈 일이 없지만 귀향객들은 정말 고생이 많으실 것 같아요. 설명절 잘보내시고 조심히 다녀오셔요~~~~!!!!

복이라고 해야할지 아니라고 해야할지 ㅜㅜㅋ
사이가 좋으면 같은지역에 모여있는거보다 좋은게 없죵 ㅎㅎ
그래도 전 양호해요... 회사에 부산가시는 분도 있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