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 시작한 스몬 후기 - 진행중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1115-184607_Chrome.jpg

남들 다하고나서야 시작하는 게으름뱅이 그래도널입니다.

그러고 보니 이런류 게임은 매직더 개더링을 시작으로 참 오래도 했네요.

MTG계열 게임은 약해보이는 덱이라도 전략과 운이 따라주면 역전이 가능한 점이 있는데 아마 제가한거중에선 하스스톤이 온라인으로 잘 이식되었다 생각합니다.

다만 한게임 한게임이 너무 길어질 우려가 있고 오래도록 붙잡을 수 없는 한계에 부딫히기 마련이죠.

스몬은 카드를 뽑고 매칭을 돌리기만하면되니 쉬운데 예전 밀리언아서를 시작으로 많은 모바일 게임에서 채택한 배틀을 웹에서 쉽게 할 수 있도록 구현해놓았네요.

운영하면서 번돈으로 일러스트좀 구해달라고 하고싶지만 이 그림이 또 미쿡센스가 보이는 이미지라...쉽진 않을듯

일단 에픽이라도 나올때까지 달려봅시다잉

(부스터팩사려면 글을 많이써서 보상을 받아야하는건가...)

Sort:  

환영합니다... 부르르~~~쨍~...^^

크흡 ㅠㅠ 분명 비슷한덱인대 지니까 눈물이나요 ...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제일 늦은겁니다! 응? 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열심히 즐기세요~ 전 카드사고도 아직 게임한번 안했네요~
물론 다 팔고 없지만...ㅎㅎ

엌.... 다팔아버리셨.....ㅎㅎㅎㅎㅎ

늦었으니 더 열심히 해야죠 ㅋㅋ

일퀘 완료하셨나요?ㅎㅎ

계속져서 아직요 ㅠㅠ
이겨야 완료되는거같던데...

시작하셨군요 ㅋㅋㅋ

네... 다크쪽 하고 이제 어스쪽인데 족족 지네요 ㅠㅠ

환영합니다! 일단 일퀘부터 한발 한발!

등급올라간거 이러다 떨어지겠어요 ㅜㅜ

웰컴투 스몬.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만간 랭커가 되길 빌어볼랍니다 ㅎㅎ

전 계속 구경만~ ㅋㅋ

구경만하지마시고 함해보셔유 ㅎㅎ

오~ 매직 더 게더링을 하셨었군요.

저도 그런류의 게임을 기대했는데...

스마트폰 게임처럼 나왔더군요.

일단 재미도 있는데...

카드 거래가 가능하니... 더 푹 빠져 드는 것 같아요.

고등학교때 빠져서...ㅜㅜ
거래도가능하군요. 흐음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