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처음은 언제나 설레는 법 - 키즈폰구매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이라는 단어만큼 사람을 설레게 하는 단어가 또 있을까.

아이와의 첫만남
처음으로 뒤집기를 했을때
처음으로 일어섰을때
처음으로 사랑한다 말했을때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맡길때
처음으로 말할때
처음으로 글을 쓸때
처음으로 두발자전거를 타게 되었을때

아이를 키우는 일은 설레임의 행복을 찾는 길인 것 같다.


얼마전 구매한 키즈폰 이야기

보통 키즈폰이라고 하면 손목에 차는 시계형태를 생각했는데
얼마전 동네아이가 가지고 온 폰을 보니 쓸만하겠다 싶었던 모양이다.

결국 어찌저찌 내 용돈으로 매달 주기로 하고 사줬는데
그 안에 미니톡이라는게 있더라.
(카톡같은건데 미니톡끼리만 대화 가능함. 스마트폰 설치 가능)

처음 딸이 나에게 (엄마의 서포트 없이) 보낸 톡
아직 폰으로 글쓰기가 서투르지만 아빠는 이것만으로도 대 만족 중.

Screenshot_20180824-092858_mini talk.jpg

아내와의 대화는 보통 단답식(어/그래/아니)이고 길어지면 통화하니 톡으로 대화하는게 많이 없었는데
딸과의 톡하나에 기뻐하는 나를 보고 있자니 '딸바보'가 여기있네?(아들도 물론 사랑합니다. ㅋㅋ)

신나서 틈틈히 톡을 보냈더만 결국 1호녀석이 "아빠 그만해" 라고 보낸다

오늘은 늦게 가니까 봐주지만 내일은 아침부터 괴롭혀줄테닷! 넌 동네 친구하고 100개도 넘게 하잖아!(치졸한아빠)

Sort:  

처음 이란 단어는 곧 설레임 인것 같아요~

늘 처음이란 설레는 것이죠

아빠그만해! ㅎㅎ 따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아이들에게 키즈폰 정말 좋은것 같아요. 유해성있는 콘텐츠들 차단도해주고.

팔로할게요 @crowsaint님 자주뵈요~

제한하는게 맞는가싶긴하지만... 아내를 이길 도리가없네요 ㅎㅎ
사용법만 익히게해주려고요 ㅋ

부녀지간에 대화가 정겨워 보여 보기좋습니다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딸은 바보를 만드는 존재인듯합니다 ^^

ㅎㅎ 딸바보라 행복하시겠어요!! 저도 느껴보고 싶지만...휴~~

아........ㅠㅠ

너무 보기 좋습니다.
딸아이하고 톡을 ㅎㅎ
재미있을거 같네요. 저희딸은 아직 한글을 쓸줄몰라서 ... 휴

곧 그런시기가 옵니다 ㅎㅎ 그때는 더 좋은 기기가 나오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다정하신가요. ㅋㅋㅋ 역시 아내와딸은 다른가봅니다. ㅎㅎㅎ
아이와 대화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

아내하곤 톡을 잘 안하거든요 ㅎㅎ
거의 단답식이고 길어질거같으면 전화하죠 ㅎㅎ
(아내야 일하는거 아니까....)

너무 귀엽네요~~~ ^^ 처음이란 참 행복한것 같아요~~~ ^^

처음은 늘 행복하지요 ㅎㅎ 로사리아님 잘지내셨나요 ㅡㅡㅋ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행복은 늘 가까이 있지요 .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딸한테 이런 치졸한 아빠도 괜찮은데요..ㅎㅎ🇳🇱

좀더 치졸할 필요가 있을거 같습니다... ㅜㅜㅋ

오~ 따님과의 대화 부럽습니다

아들이 작년에 유치원 가는데 학원도 다녀야 해서 키즈폰 사주긴 했는데 그냥 게임만 합니다 ㅎㅎ

심지어 요즘엔 안들고 다닌지도 꽤 된것 같아요

그냥 애물단지가 되어 버렸네요 ㅠㅠ

키즈폰에 게임이있나요...?
저는게임용폰은 따로 있어서 아내허락받고 하게해주거든요(작년에 쓰던 폰)
2년뒤엔 스마트폰을 해주려는데 걱정되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95.97
ETH 2415.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