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식당 종업원들 일하기 전 춤추는 장면

in #kr5 years ago (edited)

현재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중국 산동성 위해란 곳입니다.
3층 학원 바로 밑에 층에 식당들이 있는데 어느 곳인가
종업원들이 일 시작하기 전에 한국 노래에 맞춰 춤을
추더군요.

​음악도 흥겹고 춤추는 장면도 재미있어 이걸 놓칠 제가 아니죠^^
끝나기 전에 스마트폰에 담았습니다. 중국에서는 이렇게 저녁 영업전에
종업원들 전체가 모여있는 장면을 흔히 볼 수 있는데 이것도 중국 문화의
일부분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아래 사진하고 동영상 보시죠^^
춤1.jpg

춤2.jpg

동영상으로 보기

Sort:  

ㅋㅋㅋ 일하기 전에 에너지 업하기 좋은 거 같아요!

저런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일에 활력이 되기도 하고 서로 협동도 잘 될 것 같고^^

앗 ㅋㅋㅋ 코요테의 순정이 중국에서 울리다니!
신나는 음악 대비 절제된 동작이 섬세하고 정확한데요?ㅋㅋㅋ 영상보고 저까지 기분 좋아졌어요! ㅋㅋ

저도 몸이 근질근질해서 아래층 내려가 같이 추고 싶어지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