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day2

in #kr6 years ago

흑백사진 챌린지 두번째 날이군요!
저는 @springlining님께 지명받아
7일간의 흑백사진에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스프링님께 감사를..^^

12222.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거에요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주세요 :-)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2일차.
다음으로 지정하고 싶은 분은요.
@smilingday 님 입니다~^^

Sort:  

ㅎㅎ 저도 흑백 사진 도전 중 입니다

노트북 작업 중인 일상 사진이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애플 마우스가 확실히 이쁘네요
디자인이 세련됐어요!~

ㅎㅎ 디자인 괜찮죠? 저도 디자인만 보고 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777.23
ETH 3059.3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