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으로 끝난 하루^^

in #kr6 years ago

ㅎㅎ 오늘은 글이 늦었습니다 ㅠㅠ..

어제도 새로시작하려는 일이 있어서 교육 + 실습 8시간 하다보니

오니까 녹초네요..ㅠㅠ 과제도 다 하고 자니까 12시도 넘고..

이제 한달동안은 녹초생활 예약입니다...

스팀잇은 매일 할 생각인데 ㅠㅠ

이틀에 한번씩 포스팅하더라도 양해를..

공장 + 새로운일 하려니 잠도 한 3~4시간만 자야할것같네요 ㅋㅋ..

KakaoTalk_20180428_101943937.jpg

금요일은 기본작계를 하러 동사무소 투입..

보통 6시간인데 소대장은 소집교육 4시간 추가^^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훈련을 받았습니다..

오전엔 동대장과 티타임좀 갖고 훈련물자들 옮기고..

총수령받고.. 작계한번 둘러보고..

열정이 넘치시는분이라 좀 힘들었네요..ㅋㅋㅋ

불금이라 별로 안올줄 알았는데 80명이나 훈련받으러 오심^^

장구류 나눠주고 총기 나눠주고 식사, 정신교육을 하고나서

밤 7시20분에 야간 산악정찰 및 투입.. 한 세시간 탔네요..

소대원 예비군 40명 끌고 불도 없는 산속 가는데 랜턴도 희미하고..

동대장의 D의 의지..ㄷㄷ.. 게다가 직접 같이 가심 ㅋㅋㅋ

도착후 산 근처에 예비군들 다 뿌리고..

좀 대기하다가 하산해서 도착하니 10시 20분

바로 장구류 반납하고 신분증 주고 예비군들 퇴소

소대장들은 상근과 같이 뒷정리 하니 11시 좀 넘어서 퇴소..ㅋㅋㅋ

후반기는 8월이라는데 땡볕에 또 갈생각하니..

하..체력좀 길러놔야할듯..ㅋㅋㅋ

그래도 하루만 하면 되니까 동원보단 낫긴 하네요

남은 기간도 변함없이..이대로 갈듯 싶네요

전 또 과제하러 가봐야겠네요 ㅠㅠ 다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Sort:  

더운날 수고가 많으시네요!!
정말 열심히 사시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예비군 금방 지나가니 화이팅하시구요
일도 열심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ㅎㅎ 넵 잘부탁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

수고는요 ㅠㅠ..ㅎㅎ

미세먼지에 더위까지.. 고생하셨네요^^
시원한 커피 한잔 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ㅎㅎ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수고많으셨네요 오늘은 푹쉬세요!!

ㅎㅎ 넵 감사해용

쿠쿠 , 생각보다 엄청 빡센데요~????????????
고생 많으셨어요. ^^

ㅎㅎ 넵 감사합니다 노아님^^

화이팅이예용

ㅎㅎ 감사합니다 정화님 ㅠㅠ 덕분에 힘이나요

중위 전역이시군요 고생하셧습니다. ^^

ㅎㅎ 고생은요 값진 경험이었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들렸어요. ^^;
예비군 훈련을 다녀오셨군요.
장교는 아무래도 챙길게 많아서 더 힘들것 같습니다.

전 올해 드디어 민방위도 사이버 교육으로.. --;
한편으로는 편해서 좋긴한데, 다른 한편으로는..
아, 이제 나는 나라에서도 쓸모가 없다는건가.. 싶어지기도 하네요.
그냥 돈내고 표하나의 1인이 되는 것 같아서.^^;;

ㅎㅎ 그래도 먼저 고생하셨으니 충분하죠~!
저도 끝나면 그럴것같긴 한데 아직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