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스팀잇 후기 2부 스파업!(feat.대역폭해소)

in #kr6 years ago

어제에 이어 오늘 한달간 스팀잇 후기 2부 입니다 ㅋㅋ

원래는 어제 같이 포스팅을 하려 했으나,

글이 쓰다보니 많아져서 나눠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1.jpg

요게바로 어제 언급한 한달간의 스팀과 스팀달러입니다..!

10.7스팀 + 30.2 스달정도 되네요 ㅎㅎ

사실 제가 스팀잇 가입했을때 시세가 1달러에 6500원이었는데

그정도 시세만 되더라도 팔아서 썼겠지만..
(첫월급이 다음달이라 ㅠㅠ 거지임..)

제가 스파업할 당시는 1800원이었습니다..

3~4만원이라도 얻을까 했는데 그냥 과감히 스파업..

대역폭때문에 100스파는 만들생각도 하다보니까

그냥 자연스럽게 스파업으로 손이 가더군요..(ㅂㄷㅂㄷ)

2.jpg

스달을 스팀으로 바꾸는건 다 아실테니 넘어가고

드디어 30스팀으로 바꾸기 성공!

스팀 스달이 거의 1대1이라 ㅠㅠ..차이가 없네요

이제 파워업을 클릭하면 되돌릴수없다는..

3.jpg

드디어 파워업 완료!!

크.. 41스팀파워를 보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오로지 한달간 금전적인 투자 없이..

소통으로만 이뤄낸 성과입니다 ㅋㅋ..

가격이 폭락만 안했다면 더 많았을텐뎅..아쉽..

그리고 이렇게 쌓아놓으니까

대역폭에서도 약간 숨쉴틈이 생겼어요 ㅋㅋ

보통 12시 넘어가면 제 아이디는

숨만 쉬고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인데
(최소 스턴걸림..)

어제는 무려 새벽 1시에도 댓글이 써진다는..ㅋㅋㅋ(대박)

앞으로 갈길이 멀지만

**이번달에는 꼭 나머지 60스파채워서
100스파로 올라서려고 합니다 ㅋㅋ
(무자본 가즈아~)
**
KakaoTalk_20180320_135004676.jpg

그리고 방금전 들어온 희소식..!!

스달 떡상 조짐?!ㅋㅋㅋ

스팀 스달 GAZUA~!

다들 화요일도 파이팅 하시고

다 같이 달려봅시다~!

Sort:  

100스달 가즈아아아!!!
스달아 고고고고!! 제발 ㅠㅠㅠㅠ

1스달에 100만가는 그날까지 가즈아ㅠ

안녕하세요!^^
노력한만큼 보상이 되니깐 너무좋습니다!^^
대단하시네요!^^ 부럽습니다 저는
언제...그만큼 될지!ㅎㅎ 맞팔,보팅하고 갈게요!
될지...ㅠ

ㅎㅎ 정말 꾸준히만 하면
제가 한 것 만큼은 금방 하실수 있어요

열심히 해서 스파업해요
1~2년하다보면 스파업은 자연스럽게 될겁니다 ㅎ

ㅎㅎ 당분간은 스파업만 가야겠어요

와..부럽네요..저는 언제쯤..ㅜㅜ
보팅하구 갑니당~^^

ㅎㅎ 금방되실거에요

아직 저는 빚쟁이입니다. ㅎ
스팀잇에서 빌려주는 15스파를 절반정도만 갚았네요 ㅎ

ㅎㅎ 저도 며칠전까지는 그랬습니다 ㅠㅠ..
금방 갚으실수 있을거에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한주 파이팅하세요~^^

와우 저는 이제 갓 입문한 뉴비인데, 한달전에는 1달러에 6500원이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네요 ㅎㄷㄷ
저도 @cross23님처럼 스파업!!하면서 기뻐할날이 곧 오길 바라며...
보팅, 팔로잉하구 갑니다^^!!
(근데 보팅했는데 왜 cross23님의 달러가 안올라가는거죠? ^^;;당황당황)

ㅎㅎ 스팀파워가 약하면 눈에 보이지도 않는다는 ㅠㅠ..
저도 잘 안보여요 ㅠㅠ

좋은 소식이네요 ㅎㅎ 오로지 소통만으로 이룬 쾌거라서 더 대단해보여요! 특히 스팀달러의 상승은 스티미언 모두에게 해피한 소식이군요 :)

ㅎㅎ 정말 해피한 소식입니다
나중에 유입자도 많아지고
코인문제들도 해결되면 더 오를거같아요 ㅎㅎ

IMG_1682.PNG
크로스 가즈아~~~

ㅋㅋㅋ 포스트 사진 정성무엇?
가즈아!!

안녕하세요.^^저도 열심히해야겠어요.한달전에 6500 원이면 엄청나네요.

ㅎㅎ 올해 안에 다시 넘어서겠죠 모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93.40
ETH 3659.7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