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일상 | 비행기에서 인싸 승무원 되는방법❤️ 인싸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인싸각.jpg




기          내          인          싸          되          기       



여러분 이제는 이쁜 승무원언니는 안통할거 같아서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 언니로 돌아왔어요ㅋㅋㅋㅋ 그냥 저도 이게 마음 편해요 :) 자꾸 거짓말하는것같고 ㅋㅋㅋㅋㅋ 영원히 제 글이 남을텐데... 후손들에게 거짓 정보를 남기면 큰일 날것 같아서..근데 또 어느날 내가 이쁘다고 생각하는 날이 오면 또 바꿀겁니다❤︎


오늘은 기내 인싸되는 아이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승무원들은 거의 여자이기 때문에 아이템 욕심들이 좀 있어요 ㅋㅋ근데 우리는 늘 같은 가방, 같은 유니폼, 같은 구두... 스타일도 비슷해서 나를 표현할 뭔가가 필요해 여자들은!!!! 그래서 가방에 인형도 달아보고 네일도 바꿔보고 한답니다.


저란 여자는 참 귀여워요. 막 이쁜 아이템 하나 사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짜증나는 일도 다 잊어버리고 세상이 다 이쁘게 보인다니까용?ㅋㅋㅋ 그래서 기분안좋아지면 쇼핑하고 막 그러나봐요 :) 오늘은 사실 기분이 좋았는데 더 기분좋으려고 비행기에서 인싸 되는 아이템을 좀 구매해 보았습니다.




IMG_1513.jpg


아참참 제가 요즘에 최애하는 귀요미 한번 보실래요?? 틴구가 일본에서 사다준 호빵맨!ㅋㅋㅋㅋㅋㅋ 이 호빵맨의 용도는 승무원 레스트 시간때 벙커(승무원 전용 휴식공간)에 가져갈 준비물을 가지고 가는 용도 입니다~ 짤게는 1시간부터 길게는 4시간씩 쉬는 시간이 생기기 때문에 이때 필요한 것들 예를들어 귀마개, 안대, 미스트, 핸드폰, 이어폰, 충전기,사탕(?) 배고플까봐 ㅋㅋㅋㅋㅋ 등등을 가지고 가야하는데 요기에 넣어가면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서론이 너무 심하게 길었습니다. 그래서 승무원들중에 인싸가 되기 위해 오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텀블러!를 구입했습니다. 평상시에도 텀블러를 자주 가지고 다녔는데, 크기도 좀 크고 해서 기내에 두기에는 좀 부담스럽더라구용.. 그리고 승무원들은 기내에서 종이컵을 많이 사용하는데, 한번 쓰면 겔리위에 놓아 두면 서비스 할때 정신없어서 버려버리는 경우가 너무 많아용.


아무리 컵에 이름을 쓰고, 다시 꼭 써야지~ 하면서도 바쁘다보면 이 종이컵은 쓰레기통으로....ㅋㅋㅋ 이러다 보니 쓸때마다 종이컵을 새로 사용해야 하고, 유리컵을 쓰자니 서비스 할때 손님들에게 서비스 할 것과 혼동할까봐 절대로 올려두지 않습니다..큰일나요!!!!!!그래서 아주 앙증앙증 귀염귀염 설리설리한 텀블러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닷.




스타벅스는 이미 크리스마스 준비를 했더라구용. 문앞에서 부터 크리스마스라는 단어가 떠오르면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이제 비가 왔으니 겨울 날씨가 오겠어요 :)


IMG_1464.jpg



그리고 크리스마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크리스마스처럼 달콤한 맛이려나:) 궁금해서 이것도 사고 싶었는데 집에 아직 새로 산 커피들이 많아서 참았어요!!


IMG_1463.jpg

IMG_1462.jpg




먼저 제가 선택한 텀블러 먼저 보실께여~~~~~~~~~~~❤︎ 여기서 한 20분은 고민했던것 같아요 ㅋㅋㅋ 그 동안 많은 여성분들이 텀블러를 구매하셨답니다.... 결정장애 크루비 ㅠ ㅠ


IMG_1451.jpg

IMG_1456.jpg


SS 산타 기프트 참 텀블러입니다. 커피 한잔이나 물 한잔을 마실때 딱! 좋은 사이즈에 심지어 옆에 달린 참이 너무 기여워 미칠것 같아여 ㅠㅠ꺄르르~~ 옆에 있던 다른 여성분들도 카와이카와이를 외쳤습니다..물론 이것말고도 귀여운 아가들이 너무너무 많이 있었어요! 이번 크리스마스가 오기전에 센스있게 여친님이나 와이프님께 선물하시면 굿좝❤︎




IMG_1453.jpg

IMG_1454.jpg

IMG_1452.jpg

IMG_1455.jpg

IMG_1465.jpg

IMG_1467.jpg




IMG_1457.jpg


심지어 지금 구매하면 다회용 백을 준답니다. (사실 이것도 제 구매욕구에 50% 정도 차지했던 것 같아요.. 너무 이뻤어요 ㅠ ㅠ 이거 들고 슈퍼갈생각하니까 기분 좋아짐❤︎) 흠흠 다시 본론으로 ~ 요즘 일회용품을 줄이는 운동은 다들 노력하고 계시죠? 저도 꼭 텀블러를 가져가거나 매장에서 먹을때는 머그컵을 꼭! 사용하고 있습니당. 불가피할경우는 너무나 마음이 불편해지면서 ㅠ ㅠ 이제는 전 국민이 이 플라스틱 제로 운동에 대한 큰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장보러 가실때는 다회용 백도 꼭 챙겨가시는 센스❤︎


최근에 김혜수씨가 촬영장에서 모든 스테프들과 텀블러 사용하기 운동을 하고 있다는 기사를 봤는데..평상시에도 멋진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김혜수씨가 이런..더 멋지잖아!!!! 심지어 너무 당연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그 모습에 반해버려서 나도 내 일터에서 꼭 텀블러를 사용하리~~~~ 라고 다짐했습니당.




저희는 개인용 책상도 없고, 늘 비행기를 옮겨다니는 상황이라 늘 개인 소지품을 매 비행때마다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요! 이런 깜찍한 템이라면 언제언제까지나 함께 가지고 다니고 싶네요❤︎


그리고 텀블러를 구입하니까 무료 음료교환권도 받았어요. 오마이갓! 이 쿠폰을 들고 가면 원하는 모든 사이즈의 제조음료 한잔을 준다고 하니... 정말 사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뭔가 더 이득본 기분이랄까....? 다 저같은 사람 있어야 경제도 돌아가고.... 뭐 그런거 아닐까요?❤︎


IMG_1460.jpg


오늘 이것 구입하고 길거리에 지나가는데 저 다회용 백 들고 다니는 여성분들 5명은 만났습니다 ㅋㅋㅋ 역시~ 빨라~~~~ 나도 이제 인싸 됬으니까 장볼때 저거 가지고 가야지~~~ 벌써 신난다 :) 나중에 기내에서 제가 텀블러 사용하는 모습 꼭 인증할게요 :) 훗훗 여러분도 스타벅스 깜찍이 텀블러 회사 책상에 똭~ 올려놓고 커피도 드시고~ 물도 드시고~ 차도 드시고~ 하세요!! 올해 크리스 마스는 지금부터 준비해야겠어요!


저는 오늘 불금을 보내려고 생각중입니다. 저의 불금은 보고 싶었던 영화도 보고 (feat.맥쥬&수미칩) 나혼자산다도 보고 밤 늦게까지 단짝이랑 수다도 떨고 토요일 아침 늦게까지 자는것 :) 입니닷!!! 여러분들은 뭐하고 불금보내시나욤?????? 다들 뽜이어!!!!!!!!!!!!!!!!


크리스마스떡상.jpg




Sort:  

I upvoted your post.

Keep steeming for a better tomorrow.
@Acknowledgement - God Bless

Posted using https://Steeming.com condenser site.

이런 여친있으면 결혼하고싶다..

아 이런 여친이 어떤 여친인지 ㅋㅋㅋㅋㅋㅋㅋ 탕진잼 즐기는 여친님..?ㅋㅋㅋ

ㅋㅋㅋ 승무원에 대한 로망?

탕진잼 꿀잼

오호 여러개 사서 전시해놓으면 보기 좋을것 같아요~

마자요 ㅠㅠ 사실 더 사고 싶은데 제 손목을 .... 잡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텀블러 예쁜것들이 많네요ㅎㅎ 전 불금은 기내에서 보내고 왔네요ㅋㅋ

고생해셨어요!!!!! 일정을 짧게 다녀오셨네요 ㅠ ㅠ 기내에서 금요일 다지나가고 내리면 너무 아쉽던데 저는ㅌㅋㅋ

이정도면 뭐...브라질을 2박 5일로도 다녀왔었는데요 뭐ㅋㅋ@.@

어제 스벅에서 갠신히 갠신히 구매욕구를 누르고 돌아섰는데...
크루비님 책임지십쇼!!
내일 당장 달려갈 겁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는 합리적입니다... ㅋㅋㅋㅋㅋ 인증하셔요!!!ㅋㅋㅋㅋㅋㅋ

왜 형아? 무슨일이 있었던거야? 갑자기 왜 옆집언니같은 승무원으로 바뀐거야? ㅋㅋㅋ

텀블러~~~~!!!!! 나도 사야겠다...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너무 비싸서ㅜㅜ 사진보니까 완전 갖고 싶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쁜 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눈에 걸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긴 해 진짜 ㅠㅠ 나도 저기거 커피도 마시고 서성거리다 겟 함ㅋㅋㅋㅋ

텀블러를 사면 여러가지를 주는군요 ㅎㅎ 음료도 주고 백도 주고 ㅎㅎ
인싸가 되기 슆군요 ㅎㅎㅎ 저것만 사면 되니까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르니까요 저거 들고 인싸춤 추면 핵인싸

어떤것을 고르셨을지 궁금하네요.
다음 비행때 인증샷 기대할게요.ㅎㅎ

텀블러를 선택하신 것만으로도 지구위에서 좀 더 나은 삶을 살겠다는 의미죠! 참 잘하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