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BEE | 생존신고 합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in #kr5 years ago

안녕 형아들♥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스크린샷 2019-01-04 오후 11.08.37.png




생          존          신          고          



형들 정말 오랜만이지???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아!!!!!! 다들 무슨 글 올리는지 시간날때마다 보고 있었는데 막상 내 포스팅을 못했어 ㅠ ㅠ 왜냐하면 연말 내내 비행하고 연초부터 비행 복이 터졌지 뭐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


연말에는 연차로 쉬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비행 일정이 정말 빡빡했어 ㅠ ㅠ 거의 공중에서 연말 연초를 보낸거 같아 ㅎㅎㅎ 승무원들은 스케줄 근무기 때문에 갑자기 대기근무하다가 미국가라고하면 가야하거든 ( 내 이야기야✭) 스케줄 팀한테 사정사정해도 그쪽도 사정은 똑같아 ㅠ ㅠ

"저..저밖에 갈 승무원이 없나요? "
"네...지금 병가를 내는 승무원도 많고 해서요.."
"그쵸..수고가 많으십니다... 혹시 스케줄이 바뀔수도 있나요?"
"가셔야할거같습니다... "
"네!!!!! 다녀오겠습니다 뉴욕!!!"


나말고도 여러 승무원들이 겪는 일중에 하나야 :) 8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적응 못하는 일중에 하나 ! 갑자기 다음날 장거리 비행으로 배정받는 것!! 그래도 막상 가면 맛있는거 먹고 좋은 것 보면서 ... 억울하게 끌려간 건 기억도 못해❤︎


올해는 정말 스팀잇 열심히 해야지!!! 제발 저 땅에좀 있게 해주세요 회사님❤︎ 네????!!!!! 올해는 여행기도 써보고, 뷰티도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하락장으로 다들 글 쓰는 것도 힘들지만 올해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면서 우리 화이팅 하자 :)


곧 2019년 포스팅 시작할게 :) 지각생 죄송합니다~~~~~ ㅜㅜ

Sort:  

크루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키위파이님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올해도 달려유~~~

좋게생각하세요 여행은 잘하시네요 ㅎㅎ

여행 잘 못하고있어요 ㅋㅋㅋ 비행여행은 자주합니다만ㅋㅋㅋㅋ

ㅎㅎ 지각하시다니
벌칙으로 새해복 가득 받으세요
아 가즈아니 새해복 많이 받아 형!!

응!!! 가운데형도 새해복많이받어~~~ 올해도 다양한표정셀피 기대할게!!ㅋㅋㅋ

크루비형 보통은 승무원의 고충이지만 나도 갑자기 내일 아르헨티나 좀 다녀와 했던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난다ㅋㅋ 네? 내일요? ㅋㅋ멘붕 ㅜㅜ 새해복 마니받어~

ㅋㅋㅋㅋㅋ 역시 형은 공감하는구나 ㅋㅋㅋ나보다 인천공항 자주가는 형ㅋㅋㅋㅋ새해에는 한국에좀 있자 우리!ㅋㅋ

형 몸은 좀 괜찮아? ㅋㅋㅋ
내 컵희 잘 마셨지? ㅋㅋㅋㅋㅋ

들었어 형ㅋㅋㅋ 그거 원래 형꺼라며 ㅋㅋㅋㅋ 루팡 달걀이 ㅋㅋㅋㅋㅋㅋㅋ 잘마셨어 :) 나중에 커피한잔 살게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닷!!

크루비형 새해복 많이받아요!!!!!!!!

엠에스파워님~~ 벌써 명성 53!! 대단하십니다 ㅋㅋㅋ 새해복 많이 받으세욥!

누군가의 휴가 시즌이 누군가에겐 일복이 터진 시즌이군요..

ㅋㅋㅋㅋ 마자요....... 연말에 일복 터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아있구나 ㅋㅋㅋㅋㅋ
가즈아 태그 틀렸음! 오랜만이라? ㅋㅋ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아용

ㅠ ㅠ 정말 저 감 떨어진거임??ㅋㅋㅋㅋ
새해복많이받으세욧!!! 앞으로 열시미해야지용ㅋㅋㅋ

저는 누가 내일 뉴욕좀 갔다올래?
해줬으면 좋겠다는 ㅋㅋㅋ

일은 일이고
여행은 여행이니
힘들어도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