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W BEAUTY | 맨즈 뷰티 1탄♥ 형아들 드루와 드루와~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옆집 언니 같은 승무원언니 @crew.bee 입니다


치아미백.jpg




관          리          하          는          남          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맨즈뷰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닷! 스팀잇의 많은 멋쟁이 남성분들의 새해 소원은 어떤게 있을가욥? 이쁜 여자친구만들기? 식스팩만들기? 투자성공?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은 관리하는 멋진 남자 되는 소원을 빌었던 분들에게 좋은 꿀팁을 드리려고 합니닷.


저는 일을 하면서 비지니스에 탑승하신 멋진 남성 손님들을 만날 때가 많이 있습니다. 물론 바쁜 사업 일정으로 편안한 복장으로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센스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꾸미고 오신 분들도 자주 보았습니다 :) 그럴때마다 드는 생각은.. 아 정말 남자들도 관리를 진짜 잘하는구나~ 입니다.


그리고 제가 비행마다 같이 근무하는 남승무원 을 보면 참 관리를 잘한다는 생각을 합니다. 어느순간부터 그들의 어피어런스가 제 기준이 되어버렸습니다. 40대가 넘는 매니저님도 호텔에서 늘 운동하면서 멋진 유니폼 핏을 자랑하고, 남승무원들은 늘 머리가 단정합니당. 그리고 핸드크림도 참 잘발라요~ 몸에서는 늘 좋은 향기가 나죠 :)


이미지가 중요한 직업인 만큼 남승무원들은 겉모습이 늘 완벽합니다. 여승무원처럼 남승무원들도 어피 체크를 받기 때문에 과한 염색이나 파마는 지양하고 있고, 구두부터 유니폼도 늘 단정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당. 그래서 가끔 남승무원들을 보면 어피를 위해 간단한 파우치를 들고 다니는 깔끔한 남승을 본적도 있어요.


약간.. 여성스럽...? 다고 느낄 수 도 있지만 장시간 완벽한 어피를 유지하려면 왁스,스프레이,가글,향수,립밤 정도는 기본이라고 하더라구요 :) 수염이 빨리 자라는 남승무원은 중간에 면도도 한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이거 듣고 빵터졌어요~~ 대다나다~~~~~!!!! 음음 암튼! 이번 맨즈 뷰티는 제가 같이 비행한 남승(남승무원) 들 중에 관리좀 한다고 하는 남승무원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한 포스팅 입니다❤︎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07.16.png



해링비 치아 미백 셀프


3주 / 57000원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09.15.png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하는 제품 입니당 :) 저는 첫인상을 볼때 웃는모습을 참 중요하게 생각해요..직업병인가....(?) 아무튼 웃으면 당연하게 치아가 보이잖아유? 근데 누~~런 이보다는 밝은 치아가 더 보기 좋겠죠?? 물론 치아가 균일하게 있는것도 중요하겠지만... 교정은 넘나 비싸기도하고 시간도 오래 갈리지만, 미백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는 원래 치아 톤이 밝은 편이었는데, 커피를 너무 자주 마셔서 조금 어두어진 느낌이 들어서 시작했어요. 덕분에 제 짝궁도 같이 시작했죠 :) 사실 짝궁때문에 산 이유도 있어요. 하루에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고, 착색이 잘 되는 카레 + 김치등을 너무 좋아하고 자주 먹어서 많이 착색이 된 상태였거든요.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08.38.png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08.49.png


생각보다 사용 방법이 정말 간단해서 좋았고, 주로 자기 전에 양치 후에 사용했습니다. 기존에 기계를 끼거나 틀을 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았어요. 효과는 일주일이 지나면서 살짝 밝아졌다는 느낌이 들었고 최소 2주는 사용해야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닷❤︎ 남자가 웃었을때 깨끗한 치아가 똭! 보인다면 호감도가 엄청 상승할 것 같아용.



스크린샷 2018-11-22 오후 9.08.22.png


연예인처럼 너무 부담스럽게 밝아서 자일리톨같은 느낌이 들지도 않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주는데 진짜 좋은 효과로 작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강추!! 나는 곧 소개팅이 있다!! 나는 잘되가는 썸녀가 있다!! 하는 분들에게는 완젼 강추입니다~~ 간단한 노력으로 호감도 상승하시길❤︎


늘 좋은것만 쓸수 없으니 단점도 써야겠쥬??? 일단 하는동안 거품이 막 나서 30분이 1시간 처럼 흐릅니다...그냥 입다물고 티비 봐야한다는 점?? 입을 못벌리니까 말도 못하고답답한 30분!! 그리고 처음 30초는 거품이 생기도록 입을 못다물어서 쬐~~끔 힘듭니다✔︎


만족도✭✭✭✭
난의도✭✭
가격✭✭✭
재구매✭✭✭✭✭


IMG_2882.jpg


오늘도 포스팅 직전에 한번 하고 왔더니 좀 더 밝아진것 같아요!! 치아를 보여드리는건 여러분도 싫어하실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 이번에 이쁜 치아를 만들었으니 다음편은 남자의 자존심 헤어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크루비 포스팅 보시고 관리하는남자 되셔여!!!!!!!!




여러분 오늘 처음으로 남성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시작은 이러하나 나중에 멋져지고 싶은 남자들은 다 제 페이지로 오게 만들겠습니다!!! 뷰티 포스팅이라고 남성분들이 댓글 달기 어려워 하셔서 너무 맴 아파요~~~모두 멋지고 이뻐집시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그럼 굿밤 보내셔용 : )

Sort:  

저는 치아 모양 뜬 얇은 틀에 저렇게 짜넣고 끼우고 있는 것 해봤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그거 막끼고 그러는게 귀찮아서 그냥 띡 짜서 바르고 끝인 제품을 선택했어요 ㅋㅋㅋㅋ 이것마저 귀찮으면 포기...ㅋㅋㅋㅋ

저도 내일 밤에 해야겠어요^^^

네~~~ 꼭하세요^^ 혼자서도 잘 할수있다구여^^

혼자서 잘 못하는 분인가봐여 ㅎㅎ

아 이것까지하면 난리나는데 큰일이다

휴... 정말 큰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치아상태 인증하셔여

연예인 진출....? 드디어 가수 진출... ????

내 살다살다 기가 막혀서...

왜! 뭐! 나야나! ㅋㅋ

남성 뷰티까지.... 대단하시군요.

ㅋㅋㅋㅋㅋㅋ 스티밋의 멋쟁이들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는 크루비임니당ㅋㅋㅋ

크루비글님의 치아사진만 나왔어도 팔로가 1,000명은 더 늘었을텐데 자제하시다니 안타깝네요
저도 구매를 고려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르게여.... 저 건치라서 아마 깜짝놀라실텐데 ㅋㅋㅋ나중에 한번 공개할게여 .....ㅋㅋㅋㅋㅋ

대박사건. 바로 사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치아 인증하세여 ㅋㅋㅋㅋㅋㅋ

나의 누른이에 한줄기 빛이 보이네요
이거다

그츄??? 이게 여자들보다 남자들한테 특히나 필요해요 남자들은 여자보다 좀 더 어두우니까 티가 퐉 나더라구여 ㅋㅋ

자고로 남자는 웃을때 흰이가 보여야 매력이쥬, 구매해야지

굿굿 이거 조금 고민이었는데 지금 구매하러 갑니다~

룸구님 이거 3주는 꼭 열심히 양치하고나서 꼭 하셔야 효과있어용ㅋㅋㅋㅋ

오..이거 찜입니다
아니 사러가유~~~~~~ ㅎㅎㅎㅎㅎ

남성뷰티도 기대하겠습니다~~~~

히힛 기대해주세엽ㅋㅋㅋㅋ 옆에있는 짝궁 희생으로 많이 올릴게요 ㅋㅋㅋㅋㅋ

와~ 생각도 못했던 맨즈뷰티까지~! 좋은데요? ^^ 해링비는 상당히 전문가용 포스가 나는군요 남자를 아는듯..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츄??? 디자인코이님은 뭔가 깨끗한이미지셔서 치아도 밝으실듯???ㅋㅋㅋ (그냥...디자인하는분들에 대한 환상...)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