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인사말 ㅣ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은 스팀잇 반갑습니다:)

in #kr6 years ago

shutterstock_453572398.jpg

안녕하세요!
친절한 승무원 @crew.bee 입니다.

3개월만에 돌아온 스팀잇!
개인적으로 일이 좀 생겨서.. 다시 스팀잇을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다가
다시 결심하고 글을 조심스럽게 써봅니다.

최근 대한항공부터 아시아나까지 항공사에 대한 안좋은 이슈가 참 많았습니다.
물론 승무원들의 잘못은 아니지만, 항공사의 이미지가 실추된 만큼
각 항공사의 승무원들도 무거운 마음으로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
사실 다시 스팀잇을 망설였던 이유도 승무원에 대한 인식이 어떨지
걱정되기도 했구요...

하지만! 제가 자부심 가지고 있는 직업인 만큼!
더욱 자신있게 제 직업을 사랑하고, 이 시기를 잘 이겨내야 한다고 결심했습니다.

대한민국 승무원들 화이팅 :) 그리고 스팀잇 화이팅:)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렇지 않아도 오래 안보이셔서 떠나셨나.. 했네요. 다시 오신 걸 환영합니다~

수지님!!@.@ 진짜 오랜만이에요 히히 다시 컴백했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용 앞으로 조금씩 조금씩 다시 적응하려구요^^

승무원... 고생 많으신 직업이군요...
요즘 오너가 삽질중이라 더 고생 많으세요...
정리되면 좀 더 나아지겠죠.

응원감사합니다 :)
뭐 직원들이 이때 뭉쳐야죠!! 정리가 빨리 되고 정상화 되기를 바라며 화이팅!! @.@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소통해요! :)

항공사의 횡포로 나빠진 이미지를 승무원분들이 짊어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힘내세요.^^ㅎㅎ

ㅠ ㅠ 이런 한마디가 저희한테는 진짜 큰 힘입니다.. 얼마전에 손님께서 저한테 내리시면서 화이팅! 이러시는데 약간 눈물이 그렁그렁...^^ 감사합니다! 앞으로 소통해욨!!

안녕하세요. ^^ 승무원분이시라니 수고 많으십니다.
요즘 항공사 여러일때문에 힘드실텐데 화이팅! 응원드릴게요~

미미님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응원받고 화이팅해야겠어요 히히!!

반갑습니다.
누가(?) 소개 해서 왔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안녕하세요 러키님! 아 달걀님이 소개해주셨군요? ^ ^
저의 스팀잇 복귀를 누구보다 지지해주신 분이라^^
앞으로 좋은 글 포스팅하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네..달걀님요.ㅎㅎㅎ
활동 기대할게요^^

한동안 글이 없어서 요 근래 사건들 때문에 그런가? 싶긴 했습니다. 오너일가가 문제지 승무원이 무슨 잘못이 있나요-. 에휴 ㅠ

뭐 이런저런일이 있었는데, 솔직히 오너일가 일도 어느정도? 제 심리상태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ㅎㅎ 근데 힘없이 다니는 제 모습이 속상해서 어디에라도 제 에너지를 막 쏟고 싶은 마음에(?) 다시 찾아왔어요!! 반가워요 ㅠㅠ

처음뵙겠습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힘이 빠져서 진짜 화이팅 있게 살려고 스팀잇 다시 복귀했습니닷ㅎㅎㅎㅎ

요즘...항공사들이 말이 많아서....
제딸도 크면... 승무원 시키고 싶습니다
물런 순수 ㅋㅋ 제 욕심만으로...... 아직 개선되어야할것이ㅠ많겠지만 ㅠㅠ

~_~ 스팀잇이 좀더 시끌벅적해졌으면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있었을때 활동했던 분들이 다 안계셔서 놀랐어요ㅠㅠ 앞으로 스팀잇이 더 핫해지길 바라며!!

대한민국 승무원들 화이팅!!

ㅠ ㅜ 감사합니다!!!
오늘 홍콩가는데 힘이 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28.94
ETH 2373.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