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jin 저격?] EOS가 3.3$ 갈 수도 있다고? (Feat. 내가 차트를 믿지 않는 개인적인 이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오늘은 저도 팔로우 하고 챙겨보고 있는 차트 분석가 @haejin님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 합니다 :)

차트 분석가 Haejin 님

스크린샷 2018-03-10 11.31.10.png

  • 해진님은 차트분석가로써 제가 알기로는 스팀잇 내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약 2만 7천명)를 보유 했으며 , 명성도 77을 가지고 있는 분 입니다. 대단 하신 분이죠 :)

해진님의 EOS 차트 예상 1.

EOS 차트 분석 1.png

  • 과거에 올렸던 차트 분석 입니다. 지금으로부터 불과 일주일 전에도 비슷한 그래프를 그렸습니다.

EOS 홀더인 나의 반응

스크린샷 2018-03-10 11.35.52.png

: 여윾시 차트계의 무당 우리 해진님 글 잘읽었습니다. 보팅 받으세요 :)

해진님의 EOS 차트 예상 가장 최신 글

3.3 달러 차트분석.png

  • 어제 해진님의 [새로운 EOS 차트 예상]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EOS 홀더인 나의 반응

스크린샷 2018-03-10 11.48.05.png
: .. ?


내가 차트를 믿지 않는 개인적인 이유


  1. 저는 차트를 볼 줄도 모르며 믿지도 않습니다. 주식도 몇 번 해봤는데 개인적인 흥미는 없었습니다. 반면에 암호화폐는 세상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게 해주었고 인베스터로써의 크리머가 시작된 것 입니다.

  2. 또한 댄과 오스트리아학파의 영향으로 시장/경제는 절대 모든 변수를 설정이 불가능하며 그로인해 가격예측은 불가능 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당신이 정말로 진리를 추구하는 사람이라면, 생전에 한번 정도는 가능한 한 모든 것을 깊게 의심할 필요가 있다.] 라는 데카르트의 말을 항상 새기며 저 자신을 포함한 댄도 의심할려고 노력 중 입니다.

  4. 차트도 하나의 의견일 뿐 입니다. 해진님 역시 이 부분에 대해서 항상 얘기하시는 부분이죠. 저 역시 차트를 안보는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사람들의 차트(=의견)을 참고로 보는 것 뿐 입니다.


해진님 : 이것은 단지 나의 의견입니다. 원하는대로 결정하세요. 제 차트는 어떤 것을 사거나 파는 것에 관한 조언도 권고도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지 유익하거나 오락적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한 것 입니다.


크리머 차트 준비 중 입니다. (오락적 용도 100% / 신뢰성 0%)


  • 크리머 차트 역시 단지 저의 의견 이며, 원하는대로 결정하세요. 어떤 것을 사거나 파는 것에 관한 조언도 권고는 당연히 아니며 단지 오락적인 용도로만 사용하기 위한 것 입니다.

번외편 : 크리머의 투자 방법


  • 결론 부터 말하자면 제 투자 법은 좋은 투자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예를 들어 차트를 분석하여 저점에 사서 고점에 팔고 다시 저점에 사고 고점에 팔면 빠른 시간안에 큰 돈을 벌 수있겠죠. 물론 이 방법은 말이 쉽지 저를 포함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가능 할 것입니다.

  • 저의 투자론은 심플합니다. [내가 투자하는 것이 세상을 바꾸는 것에 대한 어느정도의 파급력을 가지고 있고 어느정도 가능하냐] 가 제 투자의 지표 입니다.그리고 한번 사놓고 제 투자론에 영향을 주는 일이 없으면 매매를 안합니다.

  • 하지만 이 생각은 분명합니다. 세상을 바꾸면 돈은 따라오게 되있습니다.


EOS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어디까지나 사견 일 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 만약에라도 @haejin 님이 이 글을 보실수도 있으므로 한마디 남기겠습니다. I love haejin . I trust u :)
  • 아 그리고 글을 올리기 직전 확인차 해진님의 EOS 최신 차트를 봤는데 다운보팅 처리 되었더군요 ㅠㅠ

이오스 보팅짤.png

Sort:  

잘 읽고갑니다 ^^
전 귀찬아서 장투 합니다 많이 물렸네요 최근에 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귀찮아서도 있지만 혹여나 나의 부지런함 때문에 코인수가 줄게 될 수 도 있기 때문 입니다 ㅎㅎ

열심히 단타 칠려고 했으나 원화채굴이 바빠서 ㅠㅠ

걍 전부 존버중입니다.

잘못본거 아니면 오르겠죠.

eos 화이팅~

EOS 화이팅 ! 원화 채굴도 힘내세요 :)

잘 읽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그 포스팅을 봤습니다만, 현재 지지라인이 뚫렸을 때 예상되는 다음 시나리오였던 것 같네요.
두 가지 시나리오에서 대응은 각자의 몫이죠. 팔거나, 팔았다가 사거나, 살 준비를 하거나...아니면 잊거나 떠나거나...뭘 하던지 각자의 몫이죠.
대개는 챠트분석가의 문제가 아니라 고민과 결정을 떠넘긴 본인의 문제인 듯.

맞습니다 ㅎㅎ 차트는 참고용이고 절대 투자를 책임져 주지 않습니다 :(

크리머님!
이오스 3천원이면 주우면 되니 더 좋은거 아닐까요 ㅎㅎㅎ 어차피 오를껄 ㅎㅎ

거기까지 가게된다면 추매는 하겠지만 올라갈 길이 너무 멀게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저도 차트 잘 안믿어요 ㅎㅎ 차트 전문가들 보면 맞은 적이 거의 없던.... ㅋㅋㅋㅋㅋ.. 헥트 포함해서 말이죠...

가치투자라면 충분히 수익이 있을거에요!

가치투자가 승리하길 빕니다 :)

저도 차트보고 들어간건 -70% 기록중이죠...
지금은 그냥 가치투자로 이오스팀만...

ㅎㅎㅎ 이오스팀 좋죠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역시나 투자는 다양하게 볼 수 있죠
그래서 더 어려운거 같은
그래서 저는 그냥 스팀잇이나 하려구요.ㅎ

저도 요즘은 스팀잇만 하게 되네요 ㅎㅎㅎㅎ

시장이 우상향한다고 가정하면 저런 형태의 차트가 나올 수 있겠군요

이오스가 많이 떨어졌더군요

연말에 3$가 아닌 30$ 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시장상황이 좋지 않네요 ㅠㅠ
얼른 좋아지길 빕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