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투자자 필독] 빗썸 프로, EOS , 에어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리머 입니다 :)
요즘 빗썸의 이오스 출금 불가, 에어드랍 관련 건으로 시끌시끌한데요. 저 역시 이오스를 개인지갑에 일부 보관하고 있고 추매를 계속 하다보니 빗썸에 있는 이오스의 양도 꽤 많아져서 큰 관심이 가네요. 그럼 글 시작 합니다.

스크린샷 2018-02-04 12.42.05.png

서울 믿업 : 에어드랍 발표

지난 1월 13일 이오스 서울 믿업을 통해 블록원 측은 에브리피디아의 아이큐 토큰의 에어드랍을 공개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환호 했고 (에어드랍 소식에만.) 특히 저한테는 꽤 기쁜 소식이었습니다. ( 그 이유는 서울 믿업 몇 일전에 에브리피디아를 알게 되어 만약 ico를 진행한다면 참여할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죠:)

빗썸의 전과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오스 거래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빗썸은 현재 출금 지갑을 지원 해 주지 않고 있습니다. 빗썸은 이더리움의 오미세고 에어드랍을 꿀꺽한 전과를 가지고 있기도 하여 빗썸의 이오스 보유자들의 불만은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2-04 12.38.56.png

에브리피디아의 입장

스크린샷 2018-02-04 12.47.42.png

원래 전 공지에서는 빗썸의 이오스 출금 지원이 안된다는 에브리피디아 측도 인지하고 있고 빗썸과 협의 한다는 내용의 공지에서 개인지갑으로 옮겨놓으라는 공지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짚고 넘어갈 점이 많은 사람들이 에어드랍을 2월 28일 전에 하는 걸로 알고 있지만 오피셜이 아닙니다. 위의 내용을 보자면 2월 중으로 에어드랍에 관련된 공지가 나오고 메인넷 출시이전인 6월 전에 토큰을 분배 한다고 합니다.

빗썸의 멸망?

현재 빗썸잦은 서버 다운타 거래소에 비해 월등히 부족한 코인 수, 불편한 인터페이스 등 신규 유입자를 끌어 들일 만한 매력은 전무 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대형 거래소들이 곧 오픈 예정 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빗썸이 출금지갑을 열어놓지 않거나 에어드랍을 지원해주지 않는 것은 빗썸을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만들 것 입니다.

빗썸 프로의 전략.

스크린샷 2018-02-04 12.55.12.png

빗썸은 얼마 전 빗썸 프로를 런칭 한다고 하였습니다. 자기들도 문제가 있다는걸 알고 있는것이 겠죠. 또한 최근에 오프라인 점을 대전 4호점 까지 확장하며 사업에 대한 열의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부터 제 뇌피셜을 굴려 보겠습니다.

블록원 측은 서울 믿업을 통해 빗썸의 전 CEO를 영입 한다는 발표를 하였습니다. 또한 빗썸은 무분별하게 코인을 상장 시키지 않습니다. 이건 장점이자 단점이 겠지만, 퀀텀과 제트케시 상장에도 몇 달을 회의를 거쳐 상장 시킨 걸로 알고 있습니다. 허나 토큰인 이오스를 상장 시켰다는것은 이오스는 빗썸의 최후의 보루라고 생각합니다.


[EOS 투자자 필독] 블록원 CEO가 말하는 EOS [下]
https://steemit.com/kr/@creamer7/2r1otj-eos-ceo-eos


위 브랜던의 인터뷰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앞으로 이오스 기반의 댑들이 수십,수백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빗썸의 전략은 수 많은 알트코인들을 보유한 타 거래소를 견제하기 위해서는 빗썸프로에 이오스 기반의 토큰들을 상장 시켜야만 합니다.

스크린샷 2018-02-04 13.12.10.png

내 머리 속엔 빗썸프로 , 이오스 , 에어드랍 , 성공적

이상 뇌피셜을 마칩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리스팀 / 팔로우 / 댓글 / 업보팅 부탁드립니다 :)


P.S 마지막으로 극한 직업 빗썸 상담원 .jpgKakaoTalk_Photo_2018-02-04-13-17-16_33.jpeg

믿습니다 ^^ 빗썸 프로 화이팅

Sort:  

얼마 전 이야기를 좀 해 보자면, 저도 빗썸 EOS 출금 안 되는 것 때문에 억지로 끌려가다가 빗썸 잔고만큼 ICO를 통해 구한 후에 정리하면 되겠다는 묘안(?)이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일시적으로 EOS 잔고가 2배가 됐는데 빗썸 잔고 정리하려던 날이 마침 밋업 데이라 EOS가 폭등을… 결과적으로 빗썸 덕분에 수익률이 배가 돼서 욕을 못하게 됐네요. ㅎㅎ 지금은 다 털고 나왔습니다.

부럽네요 ㅠ 저도 몇 번 그 방법을 해봤는데 하나 하나가 소중한 상황인데 갯수가 줄어드니 .. 일단 오피셜 공지가 나오기 전까진 기다려 볼 생각입니다 :)

최악의 상황에선 빗썸 분노의 대탈출 계획 중입니다 ㅎㅎ

제 이오스는 모두 빗썸에 있습니다 😱
다음주 공지를 기다려봐야겠네요.

저도 현재 개인지갑 보다 더 많은 수의 이오스가 빗썸에 있습니다 ㅠㅠ 공지 관련 글은 이오스 한국 텔레그램 방에서 어떤 분이 빗썸 상담사와 카톡한 내용을 올려주었습니다. 빗썸 상담사가 다음주 쯤 공지 예정이라네요 :) 근데 제가 혹시나해서 방금 다시 물어봤는데 이 상담사는 또 확정된 내용이 없다네요.. 흠 상담사 마다 하는 말이 또 이렇게 다르니 일단 기다려보는수 밖에 없겠죠 ㅠ

이오스가 업비트에도 상장했으면 하는 1인입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라우하고 갑니다.

저 역시 많은 곳에 상장되길 바랍니다 :)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저도 빗썸 관련해서 EOS지갑 출금에 불만이 많은데 정리를 잘해주셨네요 ㅎㅎ 빗썸이든 바이낸스든 그냥 거래소에서 에어드랍 다 지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빗썸 프로 + 이오스 기반 토큰 상장 + 에어드랍 이 전략이 아니라면 빗썸은 살아남기 힘들 것이라고 봅니다 :) 저 역시 빗썸이 이러한 전략을 취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빗썸을 떠날 것입니다ㅎㅎ

그래서 더더욱 이오스가 출금 가능해지면 이반률이 높아질까봐 못 여는 거겠죠 ㅎㅎ

출금과 동시에 에어드랍을 프로를 통해 진행한다는 공지를 한다면 개인지갑을 이용하지 않는 보유자 입장에서는 빗썸에 계속 보유 하고 있지않을까요? 저 역시 이런식으로 진행한다면 빗썸에 보유 예정입니다:)

혹시 빗썸이 다음주에 이오스지갑관련 공지한다는게 어디에 나와있나요?
출금안되니까 역프가 혼자 많이 끼여있는데 얼릉 출금열어줘야 다른코인으랑 프리미엄 비슷하게 갈텐데요 EOS 0.5불 부터 조금씩 사모으다 보니 지금 14만개 가지고 있습니다 ;;
매일 눈팅하고 있는데 좋은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 14만개라니 부럽네요 ㅎㅎ 공지 관련 글은 이오스 한국 텔레그램 방에서 어떤 분이 빗썸 상담사와 카톡한 내용을 올려주었습니다. 빗썸 상담사가 다음주 쯤 공지 예정이라네요 :) 근데 제가 혹시나해서 방금 다시 물어봤는데 이 상담사는 또 확정된 내용이 없다네요.. 흠 상담사 마다 하는 말이 또 이렇게 다르니 일단 기다려보는수 밖에 없겠죠 ㅠ

14억.....대단하십니다.....

개인적으로 EOS에 대해 궁금한점이 현재도 ICO 진행중이고 6월까지 계속 물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가격은 떨어졌는데 빗썸의 EOS 시가총액은 엄청 늘었습니다. 그런데도 가격이 오를것이라 믿고 매수 하시는 분들은 시장에 풀리는 물량의 증가로 가치가 떨어지는걸 알면서도 현재의 높은(?)가격에 미래의 가치를 믿고 사시는건가요?

6월초까지 10억개 발행이니까 100불찍으면 시총 100조 되네요
지금 이더 시총이죠 계속 발전하고 에어드랍들 떨어지고 하니 저는 계속 사모을예정 입니다
20불까지요~그리고 익절목표가는 100불입니다 ㅎㅎ 희망회로 돌리면서 존버예정입니다~

1억개는 블락원꺼고 유통을 안할꺼니 9억개만 카운팅하시는게 맞습니다.^^
고로 110불 하시죠?^^

빗썸에서 eos 지갑을 또는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는 다면 말씀하신 것처럼 자폭하는 것입니다.
eos 전체거래량의 일 거래량이 50% 이상인데 에어드랍서 제외가 되는건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거래소 지갑을 지원하지 않는 것도 번거롭고 짜증스러운데,,,거래소에 지갑조차 없어 옮길수 없다는건 정말 상식이하죠. 잘 해결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다음주에 밝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화이링~~

맞습니다 ㅠ 빗썸이 자기 무덤을 제 발로 파지 않겠죠. 저도 잘 해결 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다음 주에 밝은 소식으로 찾아 올 수 있길 저도 기대해봅니다 ㅎㅎ

다른 코인으로 바꿔서 바이낸스나 코인엑스 보내고 팔아서 다시 이오스를 사야하지는 않기를...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하나 하나 소중한 이오스를 날려버리고 싶지 않네요 ㅠ

상담원은 거의 협박당하는느낌이네요ㅋㅋ

이거 보고 육성으로 터졋네요 ㅎㅎㅎ 빗썸 출금 지갑 만들어달라는것도 아니고 가격 올리라고ㅋㅋㅋㅋㅋ 더 웃긴건 상담원이 건의 해본다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