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의 위대함 덕분에 글 삭제는 불가능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글쓰다가 모르고 엔터눌렀습니다...
(생각해보니 엔터는 줄바꿈인데 왜 글이 올라갔는지 모르겠네요ㅠ)

보팅 금지 :)

Sort:  

크리머님.안녕하세요.첫 댓글드립니다!
반가워요!^^영광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첫댓글 감사합니다 :) 첫댓글이신데 실수로 쓴 글이네요ㅎ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 저도 영광입니다 :)

이게 무슨일인가요 ㅋㅋㅋㅋ

ㅋㅋㅋ 글쓰다가 엔터가 눌러졌어요 ㅠㅠ
잉 근데 생각해보니까 엔터눌르면 줄바꿈인데 왜 글이 올라가졌죠 ㅠㅠ

삭제 가능하지 않나요 ? ??

어떻게 지우죠ㅠ ??

아 저도 지워본 적은 없어서 보팅, 댓글 있으면 못지우는군요! ... 의도치 않게 새로운 지식 얻어가네요... :)

보팅빼고 뎃글지우면 가능하다던데ㅋㅋ 보팅댓글단사람한테 취소요청하세요ㅋ
steemthing외국인이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좋아요 누르죠 외국인들은 ㅠㅠ 사랑이 넘치네요 ㅎㅎ
kr 태그도 안없어지네요 ㅎㅎㅎ

네 처음테그가 글주소로 박제되어 수정불가입니다ㅋㅋ

이글도 빼도박도 못하게 보팅해버려야징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걸려들었군요 :)

글 가리고 싶으세요?^^... 제가 다운보트 씨게 박아드릴 순 있는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상관은 없지만.. @noctisk 님의 보팅 파워를 위해 참아주세요 ㅋㅋㅋㅋㅋ 더 좋은데 쓸 수 있을겁니다 :)

요즘 안정적 큐레이팅을 위해 80% 남짓 유지중이라^^ ... 풀보팅 널널하게 찍어드릴 수 있는데...

까불어서 죄송합니다 ㅠ_ㅠ

강려크한 블록체인!

강려크 ...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o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one of the 10 attributes/emanations part of the Curator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https://coinpan.com/index.php?mid=eos&page=1&document_srl=65479814

안녕하세요. 눈팅만 자주하다 첫 댓글을 이렇게 달아서 죄송합니다. 제가 이오스 ico를 진행하다 실수를 한 거 같은데 해결책을 알고 계신가해서 문의드려요ㅜㅜ

404 에러 뜨네요 ㅠ

에러 안 뜨게 다시 댓글 고쳐서 달아봤습니다ㅜㅜ 이더리움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고 승인을 원하는 상태에서 제가 그걸 모르고 정상적으로 이오스를 수령했다고 착각하고, 이더 전송에 대해 reject를 누른 상황같아요ㅜㅜ

리젝트 누른거면 그냥 취소한거라 상관없습니다 :)

아 그러면 제 메타마스크 화면상에 있는 이오스는 허상이고 기다리면 다시 이더리움이 제 지갑으로 돌아오는 건가요?
2.png

아뇨 메타마스크에 있는 이오스는 진짜입니다. 트랜잭션 보니 처음한건 취소했고 두번째껀 컨펌 됬네요 :)

제가 혼란스러운게 이더스캔에 들어가서 보면 컨펌된 두번째 트랜잭션은 제가 보낸 27개 이더에 대한 보상으로 이오스 1908개를 저에게 보낸 내용입니다. 취소한 첫번째는 27개 이더를 이오스측에 보내는 내용이구요.. 3번째, 4번째 트랜잭션은 제가 수령했다고 생각한 이오스를 거래소에 보내는 건데 회색으로 표시되며 이더스캔으로도 연결되지 않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음 아마 안보내진거 같네요 ㅠ
거래소에 안들어갔죠?

ㅠㅠ크리머님..또륵..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