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에어드랍 또 또 또 ?] 스캐터 EOS 에어드랍 예정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SCATTER EOS

스크린샷 2018-03-05 20.55.09.png

널 위해 준비했어 :)

스크린샷 2018-03-05 21.04.06.png

  • 지난 2월 26일 , 스캐터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We have something big in store for you." 라는 트윗을 합니다.

스크린샷 2018-03-05 21.08.09.png

스캐터 EOS 에어 드랍 예정 ?

  • 에어드랍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으면 @eosgo와의 인터뷰를 보세요.

  • 음, 너무 많은 정보는 안줄거야.

  • 그래서 봤습니다.

스캐터 창립자의힌트

스크린샷 2018-03-05 21.38.11.png

  • 힌트 : 우리는 비행기와 아무상관없다.

  • 혹시 정답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

스캐터에 대해 더 알아보자.

  • 스캐터는 여러분의 웹 브라우져,데스크탑,하드웨어 지갑을 연결하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 스캐터는 쉽게 말하면 EOS 기반의 메타마스크 입니다. 그러나 그저 지갑의 역할에 그치는 것이 아닌 더 많은 기능들이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indend007님의 글

@eosgo님의글

글을 마치며.

  • 스캐터에 대한 소식이 추가되면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 스캐터 창립자의 힌트를 예상해보세요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S

  • 스캐터를 사용하여 현재 게임도 진행 가능 합니다 :)

스크린샷 2018-03-05 21.30.28.png

일명 이더리움 파괴하기.

[게임방법] :

@indend007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indend007/5tg1he-eos-eos)

리스팀 / 팔로우 / 댓글 / 보팅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Sort:  

잘보고 갑니다. 리스팀합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

별말씀을요 ^^; 맞팔 부탁드려도되요?

맞팔 했습니다 :)

ㅋㅋㅋ 게임 재밋겟네요

와... 기대가 되네요.

이더리움 파괴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가 에어드랍으로만 보이는 저는 이미 행복회로가 풀가동! ㅋㅋㅋ

이더리움 파괴하기 ㅋㅋ 대박이네요 ㅋㅋ
아 정말 다른거 팔아 이오스 추매해야할려나봐요 ㄷㄷㄷㄷ

조만간 [이더리움 파괴하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점점 EOS 에어드랍이 줄을 이을 듯 한 느낌이~! 폭탄 에어드랍! ㅋㅋ

그럴 것으로 예상됩니다 :)

창립자의 멘트는 "에어드랍과 관련해서 유저가 특별히 할것은 없다"즘 으로 보이는데 너무 제가 듣고싶은데로만 듣나요?

헐...@viance 님의 댓글 보고 [우리는 비행기와 어떤것도 할 일이 없다.] -> [우리는 에어드랍에 관해 어떤 할 일도 없다] -> [블록원의 투자를 받고 에어드랍 할거다]

이렇게 생각해봤는데 ㅋㅋㅋ 저도 너무 제가 듣고싶은데로만 듣나요 ㅠ?

오픈엔딩 이네요ㅎㅎㅎ

우리는 비행기 관련해서 아무일도 안해 . = 비행기 왜 달았겠냐 에어드랍 말하는거잖아 ㅎㅎㅎㅎ이런거겠져 . 먼데이에 인터뷰하고 4월초 에어드랍이 있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오 ㅎㅎ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

[우리는 비행기와 어떤것도 할 일이 없다.] -> [우리는 에어드랍에 관해 어떤 할 일도 없다] -> [블록원의 투자를 받고 에어드랍 할거다] 이런 뇌피셜 굴려봅니다 ㅎㅎ

eos!!!! 정말 소액으로밖에 못해서 ㅎㅎ;;

EOS에 관한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니 관심이 있으시면 읽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이더리움 파괴하기 ㅋㅋㅋ 재밌는 그림 보고가네요~!
항상 EOS에 대한 소중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