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플랫폼 전쟁] 티져(예고편) : 블록체인 대서사시! 현실을 반영하는 영화와 같은 구성! 한시도 눈을 뗄수 없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크리머 입니다 :)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제목이 길어졌네요 ㅎㅎ
(시리즈물로 진행예정이라 망하면 안될거 같아서 그랬습니다ㅠ)

  • 블록체인과 현재 크립토커런시(암호화폐) 상황에 대해 많은 분들이 좀 더 쉽고 재밌게 이해 했으면 했습니다.
  • 바탕으로 이 씬(Scene)이 커지고 커뮤니티가 더욱 성장 하면 좋겠다는 목표를 가졌습니다.
  • 시리즈물로 진행 예정[블록체인:플랫폼 전쟁]을 시작하려 합니다. 영화 같은 구성으로 진행 예정이니 읽으실땐 팝콘을 준비하세요 :)

[블록체인 플랫폼 전쟁 : 예고편]

스크린샷 2018-02-10 12.58.42.png

[프롤로그]


  • 블록체인세상을 변화 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반지의 제왕의 절대반지라 생각하면 된다.)

  • 그리고 가장 주목해야 할 만한 것은 탈중앙화된 국가(=플랫폼) 이다.

  • 블록체인의 패권을 잡는 국가세상을 변화 시킬 수 있을 것이다.

  • 국가는 이더리움/이오스/네오/퀀텀/에이다/스팀잇 등 이 이외에도 더 많고 다양한 나라가 존재한다.

  • 2018년 현재는 전쟁을 준비 하는 기간이다.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군자금 ( = ICO) , 동맹국 (=파트너쉽), 병력 ( 댑 ) 등 이외에도 수 많은 요소들이 필요하다.

  • 지금 각 나라(=플랫폼)들은 비슷하면서도 각기 다른 전략을 통해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 블록체인의 상용화 단계가 되었을때 이들의 [전쟁]은 본격적으로 시작 될 것이다.

  • 머지 않은 시점에 ..

스크린샷 2018-02-10 12.16.11.png


P.S

  1. 현실의 사건들을 반영하며 스토리를 진행 합니다.
    허나 제가 블록체인 씬에 일어나는 모든 사건을 파악 하지 못하므로 추가 해주시고 싶은 내용댓글로 간단하게 피드백 해주신다면 스토리에 반영 하겠습니다.

  2. 즉 이 스토리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이고, 현실을 투영하는 창작물 입니다.

  3.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시리즈 물이 망하게 된다면 온갖 거짓 선동과 날조로 가득찬 판타지 소설로 연재 예정입니다 :)

  4. 3번의 말은 미국식 조크입니다. (참고로 미국은 가본 적 없습니다.)

  5. 망하지 않는다면 주 1회 연재예정 입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시리즈물이 기대가 되시면 [리스팀/팔로우/댓글/보팅] 부탁드립니다 :)

기대가 안되셔도 부탁드립니다 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1일1포스팅 !!

재미있게 설정을 잘 잡으셨네요.
벌써 앞으로의 이야기가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전 EOS 국가가 지배하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기대 됩니다! 뭐 판타지 소설이 되도 좋습니다 ㅎㅎ

기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현실에서 일어나는 탈중앙화 플랫폼들의 경쟁을 좀 쉽고 재밌게 풀어 보려고 합니다 :)

재밋군요 ^^
보팅하고 갑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재밌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재밋게 잘 보고 갑니다.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어느분이 비트코인은 금 플렛폼은 땅으로 비유하셨었는데 플렛폼 전쟁이라~~ 누가 대제국의 영광을 얻을지 기대됩니다 기왕이면 이오스와 스팀이... ㅎㅎㅎ

저 역시 이오스와 스팀을 응원합니다 :)

코인 플랫폼들을 나라에 비유해서 글을 쓴다니 뭔가 새롭고 기대되네요 ㅎㅎ
앞으로 나올 시리즈물도 빼놓지 않고 읽을 수 있도록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팔로우 / 보팅 감사드립니다 :) 저 역시 현실에서 일어날 탈중앙화 플랫폼들의 경쟁이 기대 됩니다 !

오오 재밌을것 같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 앞으로 재밌는 이야기 들려드리겠습니다 !

오오 기대됩니다!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밌게 써보겠습니다 ㅎㅎ

코인의 춘추전국시대 이야기가 펼쳐지는건가요??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 ^^

춘추전국 시대 입니다 ㅎㅎ 다음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88.19
ETH 3564.6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