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투표 락업기간 변경 이유 + 인터체인 : 비트코인->EOS ? + 이오스 속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EOS 서포터 크리머 입니다 :)

[댄으로 부터 온 메시지] 180319

메시지프롬댄.png

투표 락업 기간을 6개월에서 3일로 바꾼 이유


  • : 6개월의 락업기간은 투표에 긍정적인 점ㅇ 있어. 하지만 투표의 참여를 줄이지. 3일로 바꾼 이유는 자금의 이동으로 인한 2중 지불 문제를 막기 위한 대역폭 측정이 평균 3일이 걸리기 때문이야.

Dawn 3.0


  • : Dawn 3.0은 일단 모든 하드포킹 기능의 실행이 가능할 거야. 거의 다했어.

  • (현재 깃헙을 보면 100%인 상태 입니다.)

  • 아직 3.0 완료에 관한 오피셜한 메시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인터체인-2way 페그 : 비트코인이 EOS로 ?


  • 제안된 트랜잭션이나 점진적인 멀티시그를 위해 몇가지 테스트가 필요해. 인터체인 커뮤니케이션의 증명을 구현해야 해.

  • 인터체인 구현은 디지털 자산이 체인의 제한 없이 서로 이동이 가능해지는거야

  • 2 Way(쌍방향) 페그의 예를 들면 비트코인이 EOS로 이동하는게 가능해져 :)

  • 비트코인을 이오스로 옮기는 것 쉬워 하지만 이오스를 비트코인으로 옮기는 건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한계 때문에 어려워.

  • 인터체인우리가 무제한 TPS속도, 보안, 분산, 개발 용이성, 상호 커뮤니케이션, 사용 편의성으로 갈 수 있도록 해줘

  • 현재 효율적인 인터체인이 적용된 블록체인은 없다고 생각해. 런칭 전에 인터체인을 구현하는게 목표야.

확장성이란 현재의 능력을 말하는거야.


  • : 1000TPS는 초기 수요에 비해 충분해. 1000TPS는 한계가 아니라 그저 시작점일 뿐이야. 네오는 이미 1000TPS 지만 걔네가 가진 여유공간이 얼마나 되지 ?

  • EOS는 단일 쓰레드에서 3만 TPS, 멀티 쓰레드에서는 10만 TPS까지 가능할거 같아.

TPS : 1초동안 몇개의 거래가 처리 가능 한지를 나타내는 지표 입니다. 예를 들어 1000TPS면 1초에 1,000개의 거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TPS 관련 참고 자료 : @loum

스크린샷 2018-03-23 12.17.13.png

세상이 빠른 데이터베이스를 필요로 하듯이 EOS가 필요해 😉

스크린샷 2018-03-23 12.38.07.png

글을 마치며..


  • [댄으로부터 온 메시지]는 많은 분들이 눈치 채지 못했겠지만 댄이 저에게 개인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는게 아닙니다 😉

  • EOS 채팅방에서 대화의 문맥을 파악하고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고 재구성 하는 것이라 시간이 좀 걸리네요 ㅠ

  • 요 몇일 사이 댄:인터뷰를 전달하느라 [댄으로부터 온 메시지]가 좀 밀렸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다음 메시지로 찾아오겠습니다 :)

크리머 글 알람 받기


텔레그램 링크 : https://t.me/EOScreamer
(채팅/리딩/가격 X 알람 기능 O)


이오스 보팅짤.png

Sort:  

찰리놈은 라코<->비코 다 하던데 라며 도발을 하면 구현할지도요 ㅋㅋㅋㅋㅋ

찰리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들고있는 라코때문이라도 찰리놈이 좀 해줬으면 하네요 ㅋㅋㅋ

좋은 정보군요.
eos 투자하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일듯 싶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역시 좋은내용 잘읽고갑니다 ~~ 다른것보더 월등히 빠르네요. ~~^^

아닙니다 ㅎㅎ 이번엔 좀 늦었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읽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Very gooooood!!!!

처리속도가 ㄷㄷㄷ 하네요 인터체인도 엄청 기대되고 요즘 진짜 이오스가 모든코인들에 대표코인이 될수도 있겠단 생각이 계속드네요

인터체인이 구현만 된다면 VC 투자 전략, 에어드랍 전략 , 댑훔치기 전략과 더불어 EOS의 강력한 무기가 될 것 같습니다 :)

위히~ 역시 좋은 정보네요 ㅎㅎㅎ 비트코인과 호환이 잘 되었으면 좋겠군요.

ㅎㅎ 과연 비트코인측에서 그걸 원할까가 문제인데
어제 EOS 방에 서 이더리움 클래식 관계자가 인터체인에 관해 물어보더군요 ㅎㅎ

댄 이야기 오늘도 잘보았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