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소스를 만들때 필요한 베샤멜 소스 레시피!
파스타에 사용하는 소스는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크림 소스가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부드럽고 엄청나게 강한 맛이 난다거나
하는게 없기 때문에 그런것 같은데요
이런 크림 소스를 만들때에는 여러가지가
필요한데 저는 이것을 만들때 사용하는
베샤멜 소스 레시피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고 해요.
베샤멜 소스를 만들때에는 밀가루가 필요한데요
이 밀가루를 한번 체에 걸러준 다음에
고운 밀가루만 준비해주셔야한답니다
그리고 나서 우유는 한번 약간 뜨거울 정도로
데워주셔야하는데요~
그리고 버터를 녹여주신 다음에
녹인 버터안에 밀가루를 넣어서 잘 섞어주세요
잘 섞어주었다면 안에 우유를 넣고 계속 저어서
한번체에 거른 다음에 양파, 그리고 정향을
넣어주고 끓여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제일 마지막으로 후춧가루 등으로
간을 맞춰주시면 베샤멜 소스가 완성되는데요
이렇게 만든 베샤멜 소스는 한번 실온에서
식혀주신 다음에 사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어렵지않은데요~
여러분들도 베샤멜소스 한번 만들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