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보는 애드센스 적응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게시물입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이 2008년도 더라구요... 물론 처음부터 엄청나게 많이 벌어온것은 아닙니다. 지금도 엄청나게 많이 버는건 아니구요. (그랬다면 회사를 땔쳐야...ㅋㅋ) 저보다 훨씬 많이버는 카페 회원분들도 많습니다. 다들 그만한 노력을 하신거라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에는 가입이 2017년, 실질적 활동은 2018년이니... 2030년쯤 돌아보면 이런 글을 쓸 수 있겠죠?

그리고 그때까지 남아있으실분 리스팀 한번 해 주실래요?
ㅎㅎㅎㅎㅎㅎ (리스팀 구걸중 ㅋ)

재미로 피식 하면서 읽어주셨으면 전 성공했다 봅니다. ㅎ

(누군가가 스팀잇 버젼으로 써 주시면 감사할듯합니다. @healings 스님이 한번? ㅎㅎ)


1단계

뭐라고? 인터넷으로 돈을 벌수있다고?
애드센스? 그게 뭐지? 한번해볼까?

하면서 시작하는사람 백명

나머지는 인터넷으로 돈버는게 말이 안된다며 시도조차안함

2단계

애드센스 가입 후 2차승인
생각보다 까다롭다... 에잇 안해 포기!

백명 중 5명포기 95명 남음

3단계

어찌저찌 승인받아서 광고를 달고

초반 폭풍포스팅 그러나

금새

노력에 비해 실적이 없구나... 겨우 하루 $0.05 ????
하고 3개월 이내 50명포기

4단계

그나마 누적 10달라 달성해서 핀번호 받았지만

매일 포스팅하는건 정말 귀찮고 힘듬

$100 그니까 약 십만원 한번 받아보고 만족

6개월이내 25명 추가로 포기

5단계

어라? 이거 진짜 돈이 벌리네? 재미있구나

하면서 이것저것 부딪히고 연구함

저품질은물론 경쟁자들의 유사문서 공격 댓글 인신공격 치고박고 난타전

이것저것 힘든고난이 닥쳐옴

남은 20명 중 10명 추가포기

6단계

고난을 극복하고 다시 찾아온 수익의 증가ㅋ

사이트 제작,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 알바활용 등등 패시브인컴을 위해 다양하게 연구하고 발전하는 사람이 5명 그리고 기존방식으로만 고집하는 5명...

그리고 5단계때 떨어져나갔던 10명 중 한 3명정도는 5년뒤 다시한번 해볼까? 하며 돌아옴

7단계

세상이 바뀌면서 돈버는 방식이 휙휙 변함

기존방식으로는 한계가있고 발전적인 방식을 연구한 5명중 1명은 성공하고 나머지는 이리저리 다른방식을 또 연구함

5단계에서 오랜만에 올라온 3명들도 하던게 있어서 금새 발전하고 그중 1명은 안정적인 수익체제를 만듦

그러나 저러나 끝까지 연구하고 매달리는 8명은 결국 한가지 성공할수있는 아이템이 생김

8단계

그중 마지막남는 1명은 한달 천만원이상 자동수익시스템을 구축하고 골프치러다님ㅋ


당신은 몇단계이십니까?


저는....음... 6~7 단계? ㅎㅎ 휙휙 변하는 세상에서 성공할수있는 추가아이템 중 하나로 스팀잇을 선택...ㅎㅎㅎ 즐기는 중이랍니다. ^^

Sort:  

3단계까지 가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벌써부터 뭘 어찌 해야 할 지 몰라 떨어져나가 있네요. ㅠㅠ

컴 할 시간만 생기면 스팀잇을 들어와서.. ^^;;
애드센스로 돌아가야하는데 말이죠. ^^

글을 읽으니.. 다시 하고싶어지네요. ^^

ㅎㅎㅎ 뭐... 개개인에게 재밌는거 하는거죠^^ 홧팅입니다~~@@

저는 하는둥 마는둥 하며 지내고 있네요 ㅜㅜ 얼른 다시 부지런해져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다른일이 생기셨으니깐요! 괜찮아요 천천히 다시하면되죠!

지금 4단계에서 간당간당하네요...ㅎㅎ
꾸준한 성장이 없던건 제가 게으른 탓이겠죠ㅠ_ㅠ
반성하고갑니당

ㅎㅎ 그럴수도있고 아닐수도있지욥. 반성씩이나..ㅎ 걍 즐기세요~~

7단계에서 갈팡질팡....

8단계로 같이갑시다!

6단계에서 떨어져나갔습니다 엉엉 ㅠㅠㅠㅠㅠ

돌아오시지욥ㅎ

저는 스팀잇으로 치면 2단계 정도 되네요 꾸준히 하다보면 언젠간 8단계가지 않으까요..ㅎ

갈수있드아~~~ 홧팅이예요. 조급해하지말고 즐기세용ㅎ

ㅋㅋㅋㅋ 아 역시 애드포기 ㅠㅠㅠㅠ

ㅜㅜ 흑흑 포기는 배추를 셀때나...끙 ㅎㅎ

ㅎㅎㅎㅎㅎㅎ

아직도 하루 1달러정도 들어오네요..ㅎㅎ 한달 천만원 부럽당..

ㅎㅎㅎ 홧팅입니다!

와우... 모든 상위 1%는 돈을 많이 버는군요.

그만한 노력의 댓가가 아닐까요?~^^

수익 자동화 시스템... 꿈만 같은 이야기 같네요.. 아직은 저는 6단계 정도에서 머무르고 있네요..ㅎㅎ 다만 기존에 하던 프로젝트들이 시장에서 전부 짤려서 수익이 한순간에 0가 되었다는..ㅋㅋㅋ

6단계도 대단하시네요 ^^ 얼른 8단계로 같이 갑시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16.71
ETH 2436.1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