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보팅을 많이 받는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DQmVpcZQvr1ujMaN3A3P5XBJXFAZrhxLjMaHaDKJVPVU2bR.png

여러분은 스팀잇에 왜 입문하게되셨나요?

차세대 sns 플랫폼이라하니까?
코인판에 있다보니 블록체인기반 블로깅서비스라서?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대기업 횡포가 질려서?

아니면..

글도 쓰고 돈도벌고 님도보고 뽕도따고?

아마 가장마지막에 대한 희망과 끌림으로 들어오신분들이 많을겁니다. 들어와서 막상.. 포스팅을 해봅니다.

가입인사 .. 우와! 별거아닌글에 보팅이 주르륵 우와 ㄷㄷ

이거 스팀잇대박이군! 하곤 열심히 정성들여 글을 쓰고나서는 진정한 좌절을 맛보게됩니다..ㅋㅋㅋ 킁

뭐 처음부터 잘하시는분도 분명있습니다. 그러나 저처럼 아주 평범한 사람들은 이런구간을 버티지못하고 스팀잇에서 도태될 수도 있고 실제 그런분도 많이봤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나름 지금껏? 스팀잇에서 보팅많이 사람은 왜그럴까?라는 관점에서 느낀점을 공유해보려고하니 집중해주세욧ㅎㅎ

태그

스팀잇은 주제별로 글을 올리고 태그로 나타냅니다. 많은분들이 설명해주시지만, kr-join 은 가입인사하는곳, 그리고 kr-newbie는 명성이 55이하? 분들이 다는태그.. 짱짱맨은 짱짱맨님이.. 좋은글에 보팅해주신다는 태그? 그 외에도 먹스팀, 여행, 일상, 암호화폐 등등... 다양한주제가있고 그 주제별로 어떤분야가 인기있는지도 중요합니다.

주제

태그와 조금은 겹칠수도있는 이야기지만,

수개월간 보팅높은 글을 봐온결과. 몇가지 주제로 압축됩니다.

비트코인 시황글
코인정보글
먹스팀
스팀에 제안글
스팀커뮤니티를 정화하자는 운동글
이벤트 글
경험공유, 테스트결과글
감성충만글

그리고 주제라기보다는
여자분들의 센스있는글ㅋㅋ

저는 남자라 마지막은 못한다는...킁

글쓴이의 소통여부

이곳저곳 알게된분과 진심으로 소통하면 굳이 보팅좀...이라고 안해도 좋은글에는 보팅이 쏟아집니다. 팔로워는 덤.. 대신 그만큼 꾸준히해야겠죠.

사실 스팀잇에는 코인에흥미를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공부해서 스팀을비롯한 코인정보를 포스팅하는것이 큰도움이되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어찌보면 당연한 사실들인데 넘길게쓴건가요.ㅎㅎ

그 외 현질같은 정직한방법?이 있겠지만 패스하겠습니다.

저도 나름 코인공부를 한다고하는데 포스팅하지는않으니 코인정보포스팅이 얼마나 힘든건지, 새삼느낍니다.ㅎㅎ

빨리퇴근시간이 오면좋겠네요. 즐퇴합시다~

Sort:  

태그를 여러개 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까요?

글의 주제를 나타내는것이고, 해당태그로 글이 분류된다고하니 중요하다고 할수있겠습니다!

스팀잇 입성 하신 분들에게 너무 좋은 정보가 될거 같애요.ㅎ

좋은정보이면 좋겠네요!

참고하겠습니다~^^ 태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