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2 대박 ~~~ .. 골드드라곤 레전드리 당첨!!

in #kr6 years ago

난 일반 카드밖에 없는 데 ㅠㅠ
카카님 완전부러움 ㅋ

시기심이....

아내에게 들키길 기원합니다. 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
아내에게 들키면 ㅜㅜㅜ 아직 대책 마련이 안되었는데...

  • 몇십년 고생한 나에대한 선물?? -- 발연기라 글렀음, 불가
  • 아들에게 물려줄 유산?? -- 택도 없음 ,불가
  • 와이프 선물,, 게임하다 배고프면 팔아서 밥 먹으라고.. - 등짝 맞을 각,불가

ㅋㅋㅋ 아직 대책없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마눌님에게 들키지 않을 대책이란 없지 않을까요. 다만 시간문제... 경험에 의거 ㅋㅋㅋㅋ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부럽부럽

ㅋㅋ 전 잘 들키지 않습니다만...
제가 대부분 고백을 합니다.
이런 대박아이템이 걸리면 입이 근질근질...
아마 와이프가 이해를 못해서 등짝 두대는 맞을듯...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솔직함이 멋지십니다.

시기심이 이성을 제압한 경우라 볼 수 있겠습니다. ㅋㅋ

제가 행운을 빌겠습니다.
나와라 골드레던드리로.. ...
혹시 나오면 제 기원이 이루어 진겁니다.
꼭 나와라.. kr 스팀잇에서 다 건저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렇죠. 도박 게임앞에 이성이 어디있나 싶네요 ^^

미미별님..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