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Whale] Revolutionist 'MARADONA' (feat.@ccordron)

in #kr6 years ago

card.png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싸카 카드가 돌아왔습니다~ ^0^

하지만 연재중이던 ’Champs Card’가 아니라 번외편인 ‘FC Whale’로 찾아 뵈었네요. ^.^

‘FC Whale’은 스팀잇 풋살 클럽입니다. 2주에 한번씩 풋살 밋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주 가끔 1주에 한번 할 때도 있습니다.
(테이스팀의 후원으로 모임이 더욱 풍성해 졌습니다 ^0^)

아래 이미지와 같이 ‘FC Whale’ 멤버들은 각자 축구선수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IMG_6711.PNG
(누구든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오픈카톡방 주소 : https://open.kakao.com/o/g5uQSHV)

‘FC Whale’의 무궁한 발전과 세계정복을 위해 각 멤버별 닉네임 헌정 카드를 만드는 것이 어떻겠냐는 의견을 받들어 부지런히 ‘FC Whale’ 카드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영광의 첫 타자는 @ccodron님의 헌정 카드 ’MARADONA’입니다.

@ccodron님의 플레이를 보면서 침착한 볼 트래핑과 위치선정이 흡사 ’MARADONA’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최전방에서 공을 잡은 뒤 주위를 보지 않고 냅다 골대를 향해 슛을 휘갈기는 모습에서 기존의 전술을 가볍게 무시하는 진정한 ‘축구 혁명가’의 풍모를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MARADONA’ 자체도 축구계에 한 획을 그은 혁명가로서 같은 아르헨티나 출신 혁명가 ’체 게바라’의 컨셉으로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과정]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완성본]
card.png

앞으로 계속 이어지는 ‘FC Whale’ 카드를 기대해 주세용~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멋진 작품활동 감사드립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우와~ 혁명가 마라도나

그라운드에서 걸리적 거리는 것들은 모두 죽창.. -.-+

와.. 대박입니다!!!
다음 카드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페페님도 조만간 제작 하겠습니다 ^.^

우와 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대박!
ㅋㅋㅋㅋ 손으로 그리신거에요 아님 컴터로??
엄지척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손으로 그리시면 난리나겠군용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78-2]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0^

오오오 !!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첫 타자라 영광입니다 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ㅋ 혁명가라니 ㅋㅋㅋ 더더욱 열심히 해서 코브정님에게 볼을 꼭 빼앗고 말겁니다 ㅋㅋ

나 이거 파일 받을 수 있을까영? 출력하고 싶은뎅 ㅋㅋㅋ

ㅇㅇ 드릴수 있음요 ^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