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야외 풋살모임!

in #kr6 years ago (edited)

IMG_6186.JPG

온실속의 화초 마냥 실내에서만 풋살을 하다가 오랜만에 야외로 나와 풋살 모임을 가져 봤습니다.

IMG_6188.JPG

장소는 ‘황새울공원 풋살장!’

IMG_6185.JPG
IMG_6184.JPG

설레는 마음으로 서둘러 와보니 제가 제일 먼저 도착하였군요..

공원속에 풋살장이 있어서 그런지 모기가 참 많습니다. +.+

IMG_6187.JPG

흰 양말에 흰 슈즈! 흰흰은 진리입니다! 실력보다 느낌 아니겠습니까!

IMG_6190.JPG

풋살장 크기가 생각보다 넓어서 참 좋았습니다만.... 페널티킥 포인트도 엄청 멉니다. 웬만한 의지 아니면 넣을수 있을까요. -.-;

IMG_6191.JPG

해는 지고 있는데... 주위를 둘러보니! 헉! 스텐드가 없네요!!

왜 다들 안오는지. 서둘러야 합니다! 하야꾸!!

IMG_6195.JPG

해가 지고 스텐드가 아닌.. 가로등이 켜지고 나서야 킥오프를 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어둠을 벗삼아 공을 찬 건 중학교때 이후로 처음이네요.

IMG_6196.JPG

하지만 우리는 공하나만 있다면 무서울게 없는 플레이를 하였습니다!

모처럼 야외에서 풋살을 하니 너무 신났네요. ^.^

추워지기 전에 야외로 나와서 많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 가족 여러분들도 즐겁게 운동 하셔요~ ^0^

Sort: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즐풋하셨나요!!? 제 동네에도 저런 구장 하나 있으면 좋겠네요.. 워낙 운동시설이 없는지라

껌껌한데서 오랜만에 풋살했네요. ^.^
기회되면 다음에 같이 해요~

풋살 밋업 참여하실 의향 있으신가욤 ㅋㅋ?

입단 테스트는 없겠죠? +.+

리프팅 100개 이상입니닷....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전 탈락이네요....

헛 ㅋㅋㅋㅋㅋ 입단테스트 없습니다
https://open.kakao.com/o/g5uQSHV

가장 가까운 밋업은 내일모레 오전 8시에 망원유수지 풋살장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차후 참여를 원하시면 단톡방 들어오시면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기도 100개를 못 차는데 리프팅 100개를 어떻게 하나 싶었네요. -.-;
내일모레는 일정이 있어서 참여 할 수 없지만 다음에는 같이하면 좋겠네요~ ^0^
단톡방은 살포시 들어가 보겠습니다. -.-+

다음번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