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무리뉴의 살생부

in #kr6 years ago

x2xsdsad.png

맨유의 무리뉴 감독이 살생부를 빼들었다네요.

잠잠하다 싶으면 항상 맨유가 단골 손님으로 등장합니다.

예상되었던 루크쇼,, 다르미안, 블린트, 스몰링, 마타를 비롯해 페레이라, 에레라, 마시알 까지 거론되고 있다는데... 캐릭의 은퇴와 이브라히모비치가 팀을 떠날 예정인데... 너무 많은 인원을 방출하는게 아닌지... 물론 쓸모없는 자원은 버리는게 맞지만.. 마타는 현재 필요한 자원인것 같고 페레이라는 임대를, 마시알과 에레라는 스왑딜 용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전의 스페셜원처럼 전술가의 면모를 보여주지 못하고 팀빨로 밀어부치거나, 버스를 세우는 졸렬한 모습은 보고 싶지 않네요... 점점 EPL의 돈잔치를 보니 아.. 퍼거슨이 정말 잘했었다는걸 또 한번 느끼네요

Sort:  

퍼거슨도 감독초기 어려운 시절이 있었다고 하더군요
현재 리그 2위니 나쁘진 않죠.. 무리뉴화 된 맨유를 좀더 기다려 봐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네 아직 무리뉴는 블루죠... 레드로 바뀌려면 시간과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봐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10.42
ETH 2615.7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