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의 힘

in #kr6 years ago (edited)

매우 흥미있는 연어, 내가 어렸을 때, 나는 나의 신념과 종교에 관해서도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나는 만 6 세가되었을 때 카톨릭교 인이었고, 14 세가되면 성서 경전을 시작했습니다.

수년간 그것을 공부 한 후에 저는 다시 세례를 베푸 셨습니다. 여호와의 증인으로 사십시오. 내 삶에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모든 위력있는 분과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게 복을 제공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때때로 우리는이 세상에서 하나님과 사람의 자손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원치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방문 할 수 있으면 한국어를 선택하고 한국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당신의 강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리다, 유카탄, 멕시코에서 인사.

www.jw.org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