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우리아이 생일은 언제 일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cory0210 입니다

저희 둘째를 소개합니다 :) 넘예쁘죠?
태어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란 시간이
금방 다가온듯해요..11개월된 딸 요즘 애교도많고
예쁜짓을 자꾸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

  • 3월달이 첫돌♡
    그래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아직 가난한 뉴비라 상품이 거창하진 않아요ㅜㅅㅜ
그래도 이해해 주실꺼죠?


자 그럼 상품먼저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 생일이라 작은 케이크라도 드셔보시라고
    준비했어요♡

  • 어딜가나 쉽게 볼수있는 던킨♡
    그래서 준비했죠~

  • 달달한걸 좋아해서 스벅가면
    즐겨먹는 커피♡

  • 총 당첨인원:3명
  • 이벤트진행기간:다음주27일까지
  • 발표방법 : "생일을 맞춰주신분만 "
    통합해 28일 제비뽑기 할께요
  • 상품은 스팀챗을통해 카톡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카톡으로 교환권을
    보내드릴께요
  • 아이의 생일을 맞추지 못하신 분들은 따로
    통합해서 1분 추첨후 카톡 스티커 선물 드릴께요^^

참여방법

  • 이글에 보팅 해주세요
  • 아이의 생일을 맞춰주세요
    [아이생일 날짜 수정변경 아니되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첫돌 많이 축하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3월 17일 😀
아가가 곧 돌이네요 건강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제 생일과 같은 3월1일로 해보겠습니다:)

3월 4일입니다 ㅎㅎ
둘째 첫돌을 축하드려요 ^^

3월 24일?참여해봅니다.

3월10일 입니다. 첫돌 미리 축하해요.

3월 7일로 해볼게요^^
첫돌 미리 축하드립니다~

꺅~ 드레스가♡♡ 하트뿅뿅^^
첫돌 축하드려요~~~^^

3월20일 참여해봅니다!!

우울쓰 이벤트 당첨되셔서 풀봇팅 댓글에 해드렸어요 ㅎㅎ

보팅 팔로우 했어요~ 맞팔도 사랑입니다~
아마도 아이의 생일은... 2월 18일일 것 같아요!
제발 맞아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