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시 생활속의 꿀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뉴비 @cory0210 입니다

요즘 아이들 방학 기간이라 여행 많이 가시는분도
있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여행가면 아이들이있는 집이라면
정말 1박하고 오는데도 짐이 바리바리 많죠??
특히 샴푸/바디워시등등은 꼭 필요하죠 :)
여행용 세트가 있다면 상관없지만 간혹
없을때도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사러갈곳도 없어요 😭

조금이라도 짐을 줄여 보고자 하실 스티미언님들위해 그래서 제가 준비 했습니다.

!

  • 준비물:고대기/손수건 또는 휴지 /빨대큰거
    그리고 빨대에넣을 필요한것
  • 저는 바디워시와 클렌징크림을 넣었어요 :)

  • 빨대끝을 열을가한 고대기로 눌러줘요
  • 저는 손수건에 빨대를넣고 눌러줬어요
    그냥 누르면 빨대가 고대기열에 너무 뜨거워
    녹아버리거든요

  • 바디워시를 눌러서 빨대에 넣어줘요
  • 그리고는 열을가한 고대기로 반대쪽을
    눌러줘요

  • 여러가지를 넣으면 무엇을 넣었는지
    모를수도 있어요.그래서 저는 네임펜으로 적어 주었어요
  •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
    이렇게 전 여러개를 만들어놓고 여행갈때에
    가지고 가는데요 ~부피까지 줄어드니
    더욱좋아요👍

저만의 생활속 꿀팁 이라고나 할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정말 꿀팁이네요~!! 잘보고갑니다๑′ᴗ‵๑

감사 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