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들이 호떡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뉴비@cory0210 입니다

오늘은 바람도 많이불고 하루종일 날씨가 춥네요..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건 호떡이죠!!ㅎㅎ
얼마전에@jack8831님이 보내주신 호떡 존버하며
만들어먹고 있습니다 :)
만들어 먹을때마다 @jack8831님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저희 아들이 호떡왕!
호떡 요리사가 되었습니다 :)



  • 재료:호떡믹스 / 물/그릇/기름/호떡 누르개

호떡만들 준비 되셨나요?

  • 그릇에 호떡믹스를 넣은 후 물을 부어주세요
    [순서는 아들 마음데로 넣어요ㅋㅋ ]

  • 이스트를넣고 주걱으로 골고루 저어주세요

  • 주걱으로 열심히 저어주다가 잘 안되면
    손으로 반죽을 쪼물쪼물 해주기도 해요

  • 반죽을 동그라미로 만들어 납작하게 해줘요

  • 납작하게만든 호떡반죽에 잼믹스를 넣고
    엄마도움으로 믹스가흐르지 않도록
    동그라미를 만들어줘요

  •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반죽을
    후라이팬에 놓고 호떡 누르개로 눌러주면
    완성♡


  • 아들이 만들어서 맛있다고 얘기했더니
    저에게 이렇게 얘기하더군요~
    [ "내가 호떡 요리사해서 그래"]
    [그리하여 아들이 호떡왕이 되었죠]

지금까지 아들의 요리활동 이였습니다 :)

@jack8831님덕에
아이도 즐거운 활동까지 하였어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어제 만들어 먹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ㅎ

ㅎㅎ 맞아요
맛있어요~

와우는 훌륭한 요리사가 될 큰 요리사입니다.

very nice post friends, I love your cute son's job

딱 사진속 표정만 봐도 이미 성공한 맛이군요! 굿굿!

감사합니다 :)

와^^멋진 요리사네요 여기까지 달콤한 호떡의
맛이 느껴져요 ㅎ

그런가요?ㅎㅎ감사 합니다

아이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따봉

그나저나 요즘 윤식당을 보다보니까 호떡 저도 먹고 싶더라고요.

호떡 만들기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한번 도전해보세요ㅎ

아이와 함께 만들어 더 즐거운 시간이 되셨겠어요^^
저도 당첨되어 후기 올렸었는데 ㅋㅋ
같은 이벤트 당첨후기를 보니 더욱 반갑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아드님의 요리솜씨가 보통이 아니네요 ㅎㅎㅎㅎ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자기가 만든 호떡이 얼마나 맛있는지 스스로 잘 보여주기도 하고ㅋㅋㅋ
아드님의 요리솜씨와 애교덕분에 많이 많이 행복하실 것 같습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처음만들어보는 호떡인데 제법 잘하더라구요ㅎㅎ

저는 오늘 6살 3살두딸과 초코쿠키를 만들었어요ㅎㅎㅎ잠깐즐겁고 치우는게일ㅠㅠ 육아이야기 공강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ㅎㅎ그잠깐의 즐거움이라도 있다면 치우는거는 감수해야겠죠~ 저도 똑같아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